개냄새제거를 위한 버블부들 애견비누 저렴한곳 스킨365

리뷰|2017. 11. 9. 22:42

과거와 달리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애완동물의 종류는 많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페릿, 새, 물고기 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아메리카 라쿤, 하늘다람쥐도 키우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 중에 강아지는 주인을 잘 따르기도 하고 충성심이 높은 동물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 강아지에도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이런 개냄새제거를 하기 위해 강아지 전용 애견비누를 사용을 합니다. 거품이 잘나면 강아지에게 사용을 하기 좋은 비누입니다.


청결과 냄새 제거를 위한다면 개냄새제거를 위한 버블부들 애견비누 저렴한곳 스킨365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개냄새제거


개냄새제거를 위한 버블부들 애견비누 저렴한곳 스킨365

스킨365

버블부들

애견샴푸

강아지비누


버블부들은 반려동물 전문브랜드입니다. 해당 쇼핑몰에 대한 사연도 남다릅니다. Bubble는 풍성한 거품입니다. Buddle는 반려동물의 부들부들한 털입니다. 천연주의 반려동물 제품이 있으며 행복한 순간을 생각을 합니다. 전문 수의사와 반려동물 아로마테라피스트의 참여로 탄생된 제품입니다.


저자극 천연주의이기에 애완견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애완견천연비누, 애완견샴푸, 애완견세안용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 소개해드릴 것은 애완견천연비누입니다.


애견비누

강아지스파


버블부들 애완견천연비누의 종류는 4가지 종류입니다. 그린티라떼비누, 치얼스비누, 바나나코코넛밀크비누, 핑크솔트비누가 있습니다. 천연유래성분95 이상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합성계면활성제, MIT/CMIT,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아지피부

귀여운 강아지


애완견비누의 종류는 많습니다. 하지만 버블부들 애견비누는 수의사, 반려견 아로마테라피스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전문적으로 탄생이 된 반려견 전용 천연수제비누입니다. 강아지가 민감한 피부라면 해당 피부에 좋은 비누가 될 수 있습니다.


비누는 4주간 숙성으로 비누제조시에 남아있는 가성소다가 제거되어 좀더 순합니다. 강아지와 함께 행복한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향은 라벤더, 바나나, 바닐라, 망고향이 납니다. 자연을 떠오르게 합니다.


강아지 비누 종류

청결한 비누

pink salt soap


천연비누의 종류도 4가지로 향도 다릅니다. 그린티라떼비누는 이중모/파상모에 사용을 하기 좋습니다. 바닐라향이 나고, 주성분은 시어버터, 엑스트리버진코코넷유, 호호바유, 코코넛유, 팜유, 라벤트 에센셜오일, 스윗오렌지오일, 녹차가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얼스비누는 브라이트닝비누입니다. 주성분은 망고향이 납니다. 시어버터, 엑스트리버진코코넷유, 호호바유, 코코넛유, 팜유, 라벤트 에센셜오일, 스윗오렌지오일, 맥주효모, 치자가루, 단호박가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핑크솔트비누는 지성, 지루성에 사용을 하기 좋습니다. 라벤더 향이 납니다. 주성분은 시어버터, 엑스트리버진코코넷유, 호호바유, 코코넷유, 팜유, 라벤트 에센셜오일, 히말라야소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윗바나나비누는 발바닥(유일하게 땀샘이 존재하는 부분입니다.)에 사용하기에 좋은 비누입니다. 바나나향이 납니다. 주성분은 시어버터, 엑스트리버진코코넷유, 호호바유, 코코넛유, 팜유, 라벤드 에센셜오일, 스윗오렌지오일, 카렌듈라추출물, 치자가루, 단호박가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누 거품

거품 비누

거품 내기


개냄새제거 버블부들 애견비누는 거품이 많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함께 생활을 하고 있는 애완견이 냄새가 난다면 해당 비누를 사용을 해보는 것도 전 보다 냄새가 덜 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사용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강아지를 키우신다면 달콤한 향이 나는 천연비누를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기억에 남을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 목욕

반려동물 목욕

거품


목욕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는 애완견이 떠오르나요? 애완견에게 거부감이 없는 비누가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시중가격 보다 온라인 가격이 저렴한 편이니 개냄새제거 애견비누를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개냄새제거를 위한 버블부들 애견비누 저렴한곳 스킨36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애완견에게 거부감이 없는 천연비누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함께 생활을 하고 있는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좋은 시간 되세요.


관련 링크 ☞ [스킨365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