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장대관 할만한곳인 저렴한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

리뷰|2017. 11. 8. 21:22

서울 강남역 근처에 스터디룸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좀 더 저렴하게 알아보고자 발품을 파시는 분들도 있고, 강의장이나 세미나룸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평생 공부를 하는 시대이므로 배움은 정말 끝이 없습니다.


이왕이면 대중교통도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평일과 주말에도 사용이 가능한 스터디룸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 강의장대관 장소는 BJ Square입니다. 세미나실대관도 할 수 있습니다. BJ Square대관을 하면 스터디, 세미나, 강의장의 용도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지원을 하는 것이 많으니 알차게 사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 및 강의, 교육에 최적화된 강의장대관 할만한곳인 저렴한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세미나실대관


강의장대관 할만한곳인 저렴한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

강의장대관

강의실 비품

뒷좌석

빔프로젝트


강의장대관 할만한곳인 BJ Square는 40평으로 인원은 30 ~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자리가 세팅이 되어있지만 원하는 방식이나 형태로 책상과 의자를 배열을 할 수 있습니다. 자리가 부족하다면 뒤에 계단식 의자 좌석이 있습니다. 팀으로 강의나 스터디룸을 진행을 한다면 조 인원수에 맞게 책상을 배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BJP 빌딩

건물 시설

계단

청결한 시설


다른 지역에서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올 경우에는 주차장이 있으니 기본적으로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좁은 주차공간일 수도 있지만 여유가 되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오는 것도 좋지만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이니 걷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대중교통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휴게실

온풍기

강의실 전경


많은 사람들이 밀집이 되어있는 강남에서 저렴한 강의장대관을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BJ Square는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기도 합니다. 곧 추워지는 겨울인데 온풍기를 통해 따뜻하게 공부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장비는 정수기, PC,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유/무선 마이크,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 종류는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바비큐 그릴, WIFI, 인터넷 등입니다. 복사, 스캔, 출력 등의 OA서비스는 별도로 추가 요금이 발생을 할 수 있습니다.


스터디룸

강남역 세미나

아이언맨

영웅 캐릭터


세미나, 강의, 공부를 하다 보면 휴식 시간을 가질 때가 있습니다. 좋은 휴식 장소에 처음 뵙는 분과 대화를 통해 친목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영화에서 등장할 만한 영웅 캐릭터를 보면서 힘을 낼 수 있기도 합니다.


커피믹스

믹스커피

생수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지만 BJ Square에서 무료로 커피를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니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합니다. BJ Square 이용을 할 수 있는 시간은 09:00 ~ 22:00입니다. 주 7일, 365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의장대관은 미리 홈페이지 상담 신청이나 문의 연락처에 문의를 하여야 합니다. 사전 선착순 예약제이므로 빠른 문의를 하시면 좋습니다.


강의장대관 할만한곳인 저렴한 강남역 BJ Squared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스터디룸, 강의장, 세미나실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 BJ Square 강연/강의, 세미나 내역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현대모비스 세미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위치 안내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한 시간 : 09:00 ~ 22:00, 주7일, 365일

문의 : 070-4365-3795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