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포켓와이파이로 유럽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핫딜|2018. 12. 29. 06:00

유럽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스마트폰을 현지에서 사용을 하기 위해 로밍을 알아보시기도 하는데 로밍은 요금이 더 나올 수도 있는 우려가 있기에 현지 유심, 포켓와이파이를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유럽여행을 이제는 유럽포켓와이파이로 하시는 건 어때요? 구글맵을 통해 편리하게 원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럽포켓와이파이로 유럽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럽포켓와이파이로 유럽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유럽포켓와이파이는 유럽에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을 하여 사용을 하기에 유럽여행 중에도 숙소에서 충전을 하여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보조배터리를 필수로 들고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럽 40개국에서 사용을 할 수 있고, 단기 와이파이 1일권, 장기 와이파이 30일 정액제, 45일권 정액제 등이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전에 반드시 확인을 하여야 하는 것이 10일 이내에 여행 시에 단기 플랜을 추천을 합니다. 장기여행이면 장기플랜 구매를 하는 걸 추천을 합니다.



유럽포켓와이파이를 예약을 한다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출발하는 공항을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주문 결제 후에 출국일 당일 수령반납안내/사용안내 SMS문자를 참고하세요~!



유럽포켓와이파이는 가방에 넣어 다녀도 좋아요. 사용을 하는 방법도 간편하고, 스마트폰 와이파이를 켜고, 포켓와이파이 아이디를 선택 후에 패스워드를 입력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유럽포켓와이파이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