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38% 할인 구매 정보

핫딜|2018. 12. 2. 06:00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고 하나 쯤 가지고 싶었던 미니 가습기는 집 안이나 회사 사무실에서도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가격도 큰 부담이 되지도 않고, 휴대성도 간편해 들고 다니기에 좋아요. 38% 할인하고 있으니 이 번 기회에 미니 가습기를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세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38% 할인 구매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38% 할인 구매 정보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38% 할인 구매 정보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물탱크도 대용량이고, 풍부한 분무량으로 항상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건조한 사무실, 집, 차량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가습기 기능도 있지만 LED무드등, 수유등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드등을 취침등으로도 활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크기이지만 가성비가 좋은 핫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필터 교체도 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교체를 하는 방법은 쉬울 수도 있습니다. 뚜껑을 돌려 본체와 분리를 합니다. 뚜껑에 연결이 된 필터를 잡아당겨 분리를 합니다. 사용했던 필터를 제거를 하고, 새 필터를 삽입을 합니다.



저소음 모듈을 탑제를 하였기에 소음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8시간 마다 자동으로 전원 차단이 되도록 사용이 되었기에 안전성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나 5V 정격 전압 충전기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구매링크입니다.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