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브랜드 드파운드 만의 에코백, 커피백, 트래블 파우치 세트

핫딜|2018. 7. 2. 14:34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브랜드는 정말 다양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생각을 한다면 드파운드라는 브랜드를 떠올릴 수도 있습니다. 에코백, 커피백, 트래블 파우치 세트가 있습니다. 여행을 하신다면 정말 유용한 트래블 파우치 세트와 장볼 때에 에코백, 커피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드파운드 회원가입 시에 무료배송 쿠폰, 2,000원 쿠폰, 5,000원 쿠폰, 9,000원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 감성브랜드 드파운드 만의 에코백, 커피백, 트래블 파우치 세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감성브랜드 드파운드 만의 에코백, 커피백, 트래블 파우치 세트



드파운드는 감성브랜드입니다.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에코백, 커피백, 트래블 파우치 세트 등이 있습니다. 단순한 제품이 아닌 자연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에코백은 투명한 형태로 되어 있고, 올해에 가장 트랜디한 소재입니다. 100% 폴리우레탄 비닐 소재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질감,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을 하는 백이기에 장을 보거나 쇼핑을 할 때에도 유용한 백입니다. 내부가 보이는 디자인으로 소지품에 따라 색따른 느낌을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시원해 보이는 소재로, 물이 스며들지도 않습니다. 휴가지에서도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백은 휴양지나 해변에 어울리기도 합니다. 평소에 장을 볼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입니다.




일상이나 여행지에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에코백과 달리 투명하지도 않습니다. 코튼원단의 짜임으로 그물처럼 재직하고 워싱 가공을 하여 여름철에 잘 어울리도록 특수 가공된 원단을 사용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커피백에 감성을 담아보는 건 어때요? 아래의 링크에서 커피백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에 유용한 트래블 파우치 세트는 여행 가기 전에 짐을 정리를 할 때에 좋습니다. 깔끔하고 간편하게 정리 가능합니다.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스퀘어 타입, 넓은 폭과 효율적인 구조로 수납이 많이 되는 주머니 등으로 총 5종의 파우치와 5종의 지퍼백,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안감은 아동용 제품에 많이 쓰이는 무독성 필름을 사용을 하였고, 오염된 부분만 물티슈로 닦아낼 수 있도록 생활방수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이제는 여행을 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을 하세요~!! 여행도 좋지만 행복한 추억도 만드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트래블 파우치 세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