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맘스터치 단독판매, 원할머니보쌈 및 상시할인 프로모션

핫딜|2018. 6. 6. 10:17

요즘에는 선물이나 기념품을 모바일쿠폰으로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활성화 되면서 소비의 패턴도 바뀌고 있습니다. 현금이나 체크카드, 신용카드로 물건이나 음식을 사서 먹을 수 있지만 이제는 모바일쿠폰으로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기프티쇼 모바일쿠폰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는 쿠폰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상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합니다.


기프티쇼 맘스터치 단독판매, 원할머니보쌈 및 상시할인 프로모션



햄버거 브랜드 중에 맘스터치가 있습니다. 전국에 매장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 모바일쿠폰으로도 맘스터치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금액권도 있습니다. 눈여겨 볼 만한 메뉴들이 정말 많아요. 싸이버거 세트가 인기 많아요.




음식점에서 밥을 먹는 것을 선호를 하신다면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가 기프트쇼에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외식도 기프티쇼에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원앤원 통합상품권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선착순으로 기프티쇼 앱에서 이마트 상품권 구매 시에 3% 할인이 됩니다. 이마트 상품권을 알아보신다면 좋은 정보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쿠폰이 있지만 세일을 하는 브랜드도 있습니다. 음식, 문화 등 영화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메가박스 2인 콤보패키지를 추천을 합니다. 영화도 보고 팝콘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음식을 드신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치느님이에요^^




선물을 하기에도 좋은 상품권도 다양합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현대모바일상품권, 해피머니온라인상품권 등이 있습니다. 상품권을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기프티쇼에서 이제 원하는 선물을 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모바일쿠폰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