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미세먼지 기획전 최대 63% 할인 정보

핫딜|2018. 4. 10. 06:00

옛날과 달리 요즘에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날도 있습니다. 이에 대비해 각종 용품을 미리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번에 반디앤루니스에서 미세먼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관련기타상품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디앤루니스 미세먼지 기획전 최대 63% 할인 정보


외출을 할 때에 필수인 마스크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황사, 미세먼지에 대처할 수 있는 피타마스크, 아텍스 하이가드 마스크, 웰빙파인더스 마스크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카카오 캐릭터 마스크도 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할거에요~!



집이나 사무실에 하나 쯤 둘 만한 공기청정기도 있으니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세요~!



선을 꽂지 않고 무선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무선청소기가 있습니다. 가정, 사무실, 차량용 청소기도 있고, 미세먼지에 대한 용품, 미세먼지제거식물 3종세트도 있습니다. 집에 하나 쯤은 길러도 좋은 식물이에요. 아래 링크 남겨둘께요.



미세먼지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

미세먼지는 실내, 실외를 어딜 가나 걱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외출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껴야 합니다. 비싼 마스크가 부담이 된다면 일반 마스크 속에 물 휴지를 말린 것을 여러 겹을 넣으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교체하기도 편리합니다.

페트병으로 소금물을 만들어놓으면 양치질이나 가글, 코세척을 하면 좋습니다. 미세먼지, 감기 예방,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네이버 지식의 사례를 들면 미세먼지를 비롯한 유독물질을 해결을 할 수 있는 음식은 채소와 과일이 있습니다. 특히나 무지한 속설 중에 하나인 삼겹살을 먹어야 된다고들 하는데 이 것은 오히려 혈관에 미세먼지가 쌓여서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삼겹살이나 고기를 먹으면 혈관이 망가질 위험이 있고, 심혈관 질환과 암의 발병에 가속도가 붙을 수도 있습니다. 유일하게 항암, 항염, 항산화제는 과일과 채소에 있습니다.


견과류는 혈관 청소를 하는 데에 일석이조를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견과류를 조금씩 골고루 섞어서 하루에 한 주먹 정도를 섭취를 하면 치료제, 영양제로도 좋습니다. 도라지 물이 차와 같이 끓여서 먹기에 기관지에 적합한 식품 및 약품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