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추천! 매일 1알씩 섭취에 건강 도움이 되는 브라질너트

핫딜|2018. 4. 1. 06:00

요즘 건강에 관련된 TV프로그램이 많이 방영을 합니다. 미세먼지의 영향이기도 하고, 100세 시대가 도래함으로 수명 연장을 기대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편으로는 100살까지 산다고 가정을 한다면 앞으로의 인생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매일 가족과 함께 즐겨먹을 수 있는 견과류 브라질너트 1알씩 드세요~!



브라질너트


견과류추천! 매일 1알씩 섭취 건강 도움이 되는 브라질너트

견과류

카카오닙스

구운


견과류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브라질너트 외에도 로스팅 사차인치, 카카오닙스, 햄프씨드, 타이거넛츠 등이 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할인이 되는 것도 있으니 매일 매일 즐겨먹어도 좋아요~!!



대한민국

셀레늄


견과류라면 브라질너트입니다. 마늘, 굴, 참치, 브로콜리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에 셀레늄 함유량이 브라질너트가 많습니다. 국내에서 생산이 되는 채소, 과일에 함유가 된 셀레늄의 양은 미미한 수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권장섭취량

아마존


셀레늄의 권장섭취량은 하루에 1알 또는 하루에 2알 정도를 섭취를 하는 걸 권장을 합니다. 하루 최대 2알이니 1알 정도는 먹어도 충분하겠죠?? 브라질너트는 아마존에서 찾아낸 신비의 나무로 알려져있습니다. 페루, 브라질, 볼리비아의 아마존 밀림에서만 자생을 하는 식물입니다. 무려 420여일 동안 자라는 동안 영양분이 지속적으로 품습니다. 굉장하죠?


견과류추천

대용량 견과류


브라질너트 대용량 500g 정말 넉넉해요~!! 장기간 섭취가 가능하고, 지퍼백이 있어 눅눅함과 산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견과류를 찾으신다면 브라질너트를 추천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브라질너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견과류가 있으니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올 한해에도 건강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