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특가 및 유럽기차 프로모션 정보

핫딜|2018. 3. 31. 06:00

유럽기차여행을 떠나는 건 정말 많은 분들이 이루고 싶은 소원이기도 합니다. 예전 보다 해외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럽을 추천을 합니다. 유럽에는 다양한 나라가 있을 만큼 가고 싶은 곳이 정말 많습니다. 꿈으로만 두지 말고 이 번 기회에 이루어보는 건 어때요?



유럽기차 프로모션



레일유럽 특가 및 유럽기차 프로모션 정보

봄 프로모션

유레일패스


레일유럽에서 봄 할인 특가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행특가는 유레일패스, 독일철도패스 20%프로모션, 스위스 프로모션, 유레일 2등석 기간 한정 프로모션 등이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를 하는데 있어 정말 꿀팁 같은 정보입니다.


글로벌패스


한 달이나 길게 유럽여행을 하신다면 추천해드리는 철도패슨는 유레일글로벌패스입니다. 기간 한정 유레일 성인 2등석 패스 출시로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8개국 내에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합니다.



독일철도패스


독일 철도 패스 봄 프로모션 최대 20% 특별할인을 진행 중이니 유럽의 중심이라 불리는 독일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독일철도패스를 추천을 합니다. 특정 기차를 이용해 브뤼셀, 프라하, 오스트리아 도시, 이탈리아까지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패키지


알프스 산맥의 아름다운 자연을 선호를 하신다면 스위스 패키지를 추천을 드립니다. 글래시어 익스프레스, 골든패스 투어,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 호텔 패키지, 유럽의 정상과 티틀리스, 스위스 정상 등이 있으니 유럽여행에서 스위스 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 번 기회에 유럽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남겨둘께요~!! 레일유럽 특가 및 프로모션 정보 꿀팁 놓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