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글래드 체인 호텔 예약 시 숙박권 제공 이벤트 및 호텔특가 정보

핫딜|2018. 3. 13. 03:00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항공, 숙박, 교통편을 준비를 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저렴하게 호텔특가를 알아보시는 것도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더 아낄 수 있는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에서 글래드마포 숙박권 프로모션을 진행을 합니다. 호텔특가를 알아보신다면 꿀 정보에요~~!!



땡처리닷컴 글래드 체인 호텔 예약 시 숙박권 제공 이벤트 및 호텔특가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글래드 호텔 마포



땡처리닷컴 글래드 체인 호텔 예약 시 숙박권 제공 이벤트 및 호텔특가 정보


땡처리닷컴

특가호텔 프로모션


2018년 3월 30일에 글래드 마포가 새롭게 오픈을 합니다. 땡처리 닷컴에서 글래드 체인 호텔(여의도, 강남, 코엑스, 제주)을 예약을 하신 분 중에 20명을 추첨을 하여 글래그 마포 숙박권을 드리는 행운이 있습니다. 1박 이상 예약 시 자동 응모가 됩니다.


예약기간은 3월 12일 ~ 3월 31일, 투숙기간은 3월 12일 ~ 6월 30일, 글래드마포 사용기간은 4월 한달입니다. 프로모션 당첨의 기회를 노려보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글래드 체인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여행

글래드 여의도


가격대는 80,000 ~ 115,000원 부터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평점도 좋고,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스마트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글래드 체인 호텔을 추천을 합니다.



땡처리항공권


호텔특가도 좋지만 땡처리닷컴에서 항공권을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저가항공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땡처리항공권을 통해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도 좋은 여행 준비 방법입니다.


땡처리 핫딜 호텔


놓치기 아까운 땡처리 핫딜 호텔도 있습니다. 가격대도 핫딜하고 있어 저렴합니다. 다낭, 오사카, 방콕, 홍공, 라스베가스, 보라카이, 호놀룰루, 서울, 부산, 제주 등 땡처리 핫딜 호텔 목록입니다. 여행도 하고, 할인도 받고 정말 꿀 정보에요~!! 땡처리닷컴 많은 이용하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땡처리항공권, 특가호텔, 패키지여행에 대해 예약 및 이벤트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