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유심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이심카페

핫딜|2018. 3. 16. 06:00

해외여행, 유학, 배낭여행 등을 준비를 하신다면 해외유심을 미리 준비를 하시는 건 어때요? 로밍은 요금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해외유심은 현지에서 사용을 할 수 있기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목적지를 구글맵을 통해 찾을 수 있기에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유심을 구매를 하고자 하신다면 마이심카페를 추천을 드립니다.


해외유심


해외유심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이심카페


마이심카페


마이심카페에서 해외유심을 구매를 하시게 되면 고객센터 및 수령방법을 참고해서 수령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택배수령을 많이 하십니다. 당일 인천공항 수령도 가능하니 여유있게 준비를 할려면 택배수령을 하시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입니다.


베스트 유심


미국, 캐나다, 멕시코로 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4G LTE를 추천을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5 ~ 60일 일정으로 충분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제전화 무제한 유심도 있습니다.



미국유학플랜


미국유학을 준비를 하신다면 맞춤플랜을 통해 준비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할인도 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원하는 데이터 사용을 하는 양에 따라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데이터 무제한도 있습니다.


유럽유심


유럽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Three 3 유심을 추천을 합니다. 유럽 내에 많은 국가에서 사용을 할 수 있기에 유럽여행을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태평양, 아시아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유심도 있으니 아시아 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해당 유심을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포켓와이파이


해외여행 시에 해외유심도 좋지만 포켓와이파이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원데이 플랜으로 무제한으로 이용을 할 수도 있고, 30일 플랜 10GB, 7GB, 12GB 등 와이파이포켓도 있습니다. 여행기간 및 국가에 따라 적절한 것을 선택을 하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로는 해외착신서비스, 국제전화서비스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부가서비스 대신에 해외유심, 와이파이포켓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행 및 유학을 준비를 하신다면 저렴하게 해외유심을 마이심카페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 남겨둘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