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라이너 종아리안마기 추천 슬림한 다리와 예쁜 각선미를 위한다면?

핫딜|2018. 3. 1. 06:00

매일 바쁜 일상이지만 건강을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성이라면 아름다운 각선미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매일 쌓인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해 마사지를 하지만 때로는 잊을 때도 있습니다. 여성분들께 추천을 할 만한 종아리 안마기가 있습니다.



종아리라인의 비밀 정말 궁금하지 않으세요? 세븐라이너 종아리안마기 추천 슬림한 다리와 예쁜 각선미를 위한다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종아리안마기

기능


세븐라이너 종아리안마기 추천 슬림한 다리와 예쁜 각선미를 위한다면?


특허인증

특허

국내산 제품

as제도

종아리각도


세븐라이너 종아리안마기는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 여성분이 사용을 하기에 수월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합니다.



특허를 인증받은 덮개를 사용을 하기에 안정감이 있습니다. A/S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텐데 1년간 무상 AS서비스입니다.

마사지 기능

문지름기능

주무름기능

부푸름기능

본체온열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어 손으로 주무르는 느낌이 날 수도 있습니다. 문지름, 주무름, 부푸름, 본체 온열이 있습니다. 원하는 기능을 때에 따라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세븐라이너

종아리안마기 사용방법

호텔리어


여성들도 사용을 하기에 좋지만 남성들도 사용을 하기에 좋은 건강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누워서도 사용을 할 수 있고, 앉아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팔마사지도 가능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을 합니다. 다리 혈액순환을 원하시는 노약자, 장시간 서서 근무를 하시는 분, 다리가 쉽게 붓거나 피곤해지신는 분, 등산 및 헬스 등 운동 전후라면 마사지를 하는 것도 좋겠죠??


전원플러그

세븐라이너 제품구성

제품사양


세븐라이너 종아리안마기는 사용을 하기에 간편합니다. 오토모드도 있으니 때에 따라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를 하기 전에 사양도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아요. 아래에 링크 남겨둘께요~!! 종아리안마기를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