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피스365 대학생 할인 및 오피스 무료 체험 정보

핫딜|2018. 2. 24. 12:15

컴퓨터나 노트북을 이용을 한다면 반드시 사용을 하는 것이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 발표자료나 작업을 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피스365 대학생 할인 및 오피스 무료 체험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피스365 대학생 할인 및 오피스 무료 체험 정보



오피스365 종류도 다양하지만 패키지 형태가 아닌 구독형으로 부담이 없는 가격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월 8,900원, 연 8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 365에는 아웃룩, 파워포인트, 엑셀 등이 있습니다.


PC및 Ma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고, 무료로 1개월 체험이 가능합니다.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기에 새로운 기능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1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로 장소에 상관없이 인터넷을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소라면 원하는 파일에 엑세스, 공동 작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홈을 이용을 한다면 최대 5대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대학생이라면 오피스 365 University를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대학생이 학교 다니면서 발표자료나 레포트를 만들기에 좋은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등 최신버전과 원노트, PC 전용 Publisher 및 엑세스를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PC, Mac, 테블릿 2대, 스마트폰 2대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1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도 제공이 되니 파일을 백업을 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버전으로도 업그레이드 되기에 좋은 기능을 맘껏 이용을 해보세요~!!



대학생이 사용을 할 만한 오피스365를 알아보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남겨둘께요. 정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거에요. 노트북을 사용을 한다면 금상첨화가 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