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 서평 후기

리뷰|2018. 2. 20. 20:36

컴퓨터 사양이 점점 좋아지면서 윈도우 10을 사용을 하는 유저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저는 윈도우7이지만 편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최신 컴퓨터를 사용을 할 수록 윈도우10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회사에는 정말 오피스 프로그램을 실무적으로 사용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이왕이면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을 조금씩 시간을 투자를 해서 실습을 한다면 전 보다 나은 미래를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 서평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 서평 후기


윈도우10으로 버전이 향상이 되면서 자체적인 백신을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운영체제입니다. 조금은 낫설 수도 있지만 사용을 하다 보면 익숙해지고 편안하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오피스 및 한글을 처음으로 입문을 한다면 컴퓨터 학원에 다니거나 동영상 강의를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사항들을 익히기 위해서이고, 어떻게 하면 응용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기도 합니다.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는 윈도우10의 지식도 습득을 해나갈 수 있지만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도 회사에서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회사에서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지식이라면 금상첨화가 될 거에요~!



무엇보다 최적화된 실무예제를 직접 따라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이 책의 매력입니다. 사용을 하는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정말 필요한 기능이나 함수 등을 먼저 알아갈 수도 있고, 파워포인트를 먼저 알아갈 수도 있습니다. 정말 꾸준히 하여야 된다는 점입니다~!!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