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장대관 저렴하게 할 만한 BJ Square

리뷰|2018. 2. 19. 06:00

이제는 100세 시대를 맞이하였고, 전 세계적으로 오래사는 장수의 비결에 대한 관심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평생 공부를 해야 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공부는 하기 싫어도 살기 위해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강의실 저렴하게 대관을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시나요? 강의장대관 저렴하게 할 만한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의장대관 저렴하게 할 만한 BJ Square


서울 강남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대관을 할 수 있는 BJ Square는 40평으로 30 ~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장소입니다. 원하는 형태로 책상과 의자를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야외 흡연장소도 있으니 매너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겠죠??? 멀리서 자동차를 운전을 하여 오셨다면 주차는 기본적으로 2대를 할 수 있습니다. 여유시에 4대까지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도 편리하니 대중교통을 선호를 하신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BJ Square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 화이트보드, PC, 유/무선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 인터넷 WIFI 등입니다. 복사, 스캔, 출력 등의 OA서비스는 별도의 요금이 발생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렴하게 강의실대관을 하고자 하신다면 추천을 드려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 070-4365-3795


기존 강연 및 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