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2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 이벤트

핫딜|2018. 2. 14. 21:29

온라인쇼핑 자주 하시나요? 인터넷에서도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인데요. 다양한 브랜드와 많은 종류의 원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일명 지름신을 강림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족이라면 알뜰구매를 생각을 하게 될텐데, 쿠폰이나 적립금을 통해 알뜰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금액에 따라 쿠폰 및 적립금이 다를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생템을 찾으세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2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2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 이벤트


모든고객, 신규회원, 구매고객, 특별고객이라면 적립금을 다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처음 이용을 하는 신규고객이시면 신규회원/첫구매 적립금을 다운받아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출국예정일 적립금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도 좋지만 쿠폰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또한 등급에 따라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좋은 꿀팁 정보에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는 정률쿠폰, 정액쿠폰, 브랜드쿠폰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다운받아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별로 다르기도 합니다.




AHC에서 신규입점 기념 사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1월 2일 부터 소진시까지입니다. AHC는 프랑스 화장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해외에서 사랑을 받는 화장품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를 하기도 합니다.



할인이 되는 화장품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88, $200이상 구매 시에 사은품을 증정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화장품도 구매를 하시고 사은품도 받으실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워치에서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2월 1일 ~ 2018년 2월 28일 까지입니다. 구매금액별 즉시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을 합니다. 적립금도 55,000원, 110,000원, 170,000원, 220,000원이 있습니다.



럭셔리 시계 브랜드도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왕이면 원하는 인생시계 찾아보세요~!! 분명히 있을거에요~!!!




대구에도 이제 그랜드면세점 매장이 있답니다~! 대구에 거주하신다면 꼭 들리세요~!! 대구 매장에도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2월 5일 ~ 2018년 2월 28일까지입니다.



이벤트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00% 증정 마스크팩 받기 1인 3매, 선착순 선물 받기 1인 1개, 선물 당첨의 행운에 도전하기가 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요~!! 당첨이 되시는 행운이 있을거에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적립금 및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래에 링크 남겨둘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