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계약서 및 취업규칙에 관련된 정보는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

리뷰|2018. 2. 4. 19:33

취업을 한 후에 가장 먼저 보아야 할 것이 근로계약서입니다. 회사와 근로에 관련된 정보에 대한 계약서로 몇 번 읽어보는 것이 중요하기도 합니다. 근로계약서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취업규칙입니다.


어렵게 회사에 입사를 했다면 근로계약서, 취업규칙을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이러한 정보를 취업자에게 처음에 알려주는 것이 우선이 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및 취업규칙에 관련된 정보는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근로계약서 및 취업규칙에 관련된 정보는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는 근로계약서 및 취업규칙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자금조달, 기업부설 연구소,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인증, 가지급금 처리, 엔젤 투자펀딩 등 기업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컨설팅을 하는 업체입니다.




지원상담은 5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지원상담을 먼저 요청을 한 다음에 접수 및 분석을 합니다. 이를 토대로 세부내용을 상담을 합니다. 해당항목 기획수립을 하고, 상담 및 지원완료를 합니다.



이미 많은 중소기업에서 기업 운영 및 관리에 관련된 컨설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할 수 있는 경영자문 및 포트폴리오를 신속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 중소기업 신속상담 [바로가기]


□ 페이스북


- 위드피드 [바로가기]

- 재테크연구소 [바로가기]


□ 블로그


- 기업부설연구소 정보 [바로가기]

- 개인사업자법인전환 정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