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종류를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재테크어때

리뷰|2018. 2. 3. 21:20

평생에 살아가면서 필요한 것이 돈입니다. 소비를 하면서 살아가야하는 것이 공통적인데 미래를 위해서 목돈이나 종자돈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노력들은 배신을 하지 않고 큰 열매를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돈을 모은다는 것은 재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어가 생소할 수도 있고, 기존에 알더라도 종류가 ㅈ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재테크종류를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재테크어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재테크종류를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재테크어때


재테크어때는 재테크종류, 포트폴리오, 자금종류, 연령대별, 기간별, 직업별, 맞춤형, 목적별로 직접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종류도 찾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재테크어때 테마픽에는 재테크에 관련하여 9가지의 대표적인 항목이 있습니다. 노후준비를 위한 재테크 프로세스, 종자돈 및 목돈 만들기, 연봉/소득에 따른 재테크 플랜 등 장기적인 안목으로 보아야 되는 항목들도 있습니다.




큰 금액이 아닌 작은 금액으로도 충분히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재테크로 작은부자되기 프로젝트도 종자돈 및 목돈을 모으기에 충분한 플랜이 되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종류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처음 알아본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재테크종류를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재테크어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페이스북


- 위드피드 [바로가기]

- 재테크연구소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 어때 얼라이언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