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로 저렴한 BJ Square 대관

리뷰|2018. 1. 19. 21:52

서울 강남역 근처에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스터디, 세미나, 강연, 강의에 최적화된 장소가 있습니다. 이 장소를 대관을 하여 이용을 할 수 있고 서울에 있는 다른 곳 보다도 저렴하기도 합니다. 이제는 대학교 졸업을 했다고 끝이 아닌 평생 공부를 하는 시대입니다.


100세 시대이기도 하고, 전 세계적이 추세입니다. 수명이 점점 늘어나고 훗 날을 미리 대비를 하는 것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입니다. 미리 10년 후, 20년 후, 30년 후, 먼 미래를 생각을 해보셨나요? 미래는 지금보다 더 많이 발달이 된 세상이 될 거에요.



365일 연중무휴로 미리 예약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를 찾으시나요? 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로 저렴한 BJ Square 대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로 저렴한 BJ Square 대관


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 BJ Square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장소로 대학생, 직장인 등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40평으로 최소 인원은 30명 ~ 50명까지 수용을 할 수 있습니다. 책상 및 의자도 원하는 형태로 편하게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뒷 편에는 계단식 좌석이 있어 쉬는 시간이나 자리가 부족할 경우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목적을 이용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에 화재가 날 경우에 이를 대비해서 화재경보기도 BJ Square 건물에 설치가 되어 있고, 온풍기 시설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되기도 합니다. 흡연 장소는 따로 있으니 매너를 지키는 것도 필수입니다.



무엇보다 휴식시간에 테이블 좌석이 있는 곳 외에 쉴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 담소를 나누거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어떨 결에 아이디어 뱅크의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영화의 영웅을 보면 뭔가를 떠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저녁 10시까지 이용을 하니 직장인의 경우에는 밤에 자기계발에 투자를 하는 것도 좋아요.



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로 유명한 BJ Square는 지하 1층에 있어 편리하게 계단을 이용을 해서 내려올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고, 1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원하는 커피나 주스를 구매를 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BJ Square에는 커피, 녹차 등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으니 돈을 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기본적으로 2대를 주차를 할 수 있고, 여유 시에는 4대까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여 찾아오는 것도 편리합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꿀팁을 알고 계시나요? 무료 사용 가능한 장비를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 정수기, 유/무선마이크,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 별도로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을 하는 부분은 OA서비스(복사, 출력, 스캔 등)입니다.


장소대관 및 이벤트장소로 저렴한 BJ Square 대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저렴하게 장소, 이벤트 대관을 알아보신다면 미리 대관예약[바로가기]를 하시면 상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자기계발 꼭 이루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 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전화 : 070-4365-3795


※ 기존의 강연/강의 및 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