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및 중소기업지원 컨설팅으로 유명한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

리뷰|2018. 1. 19. 06:00

안정적이고 신뢰있는 중소기업을 운영을 목표로 하신다면 여러 문제 및 애로사항이 발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전환, 기업자금지원, 벤처기업 인증, 기업분석 등 다양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컨설팅을 통해 해결을 해나가는 것도 좋은 운영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목표라면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수익을 내는 것입니다. 발생을 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점검을 해보고, 문제 발생 시에 고민을 하기 보다는 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건 어때요? 이미 많은 중소기업에서 컨설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에 관련된 문제 및 애로사항을 해결을 할 수 있는 컨설팅 업체를 찾으시나요? 기업분석 및 중소기업지원 컨설팅으로 유명한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업분석 및 중소기업지원 컨설팅으로 유명한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는 중소기업이 신뢰있고, 안정적인 경영을 하기 위한 기업운영 및 관리에 대해 좋은 해결책을 제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상담서비스 및 가능 항목은 8가지 입니다.



중소기업 자금조달,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벤처ㆍ이노비즈ㆍ메인비즈 인증, 가지금금 처리 전략 수립, 엔젤 투자펀딩 자문, 법무/인사/노무 자문, 기업진단 자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서는 중소기업 운영 시에 애로사항 및 문제를 해결을 하기 위한 지원상담 절차는 5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지원상담을 먼저 요청을 합니다. 이를 통해 접수 및 분석을 진행을 합니다. 세부 내용을 상담을 한 후에 해당 항목에 대해 기획을 수립합니다. 상담 및 지원완료를 합니다.



이미 많은 중소기업에서 상담 및 컨설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보다 나은 기업을 운영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통적으로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기업인증, 기업진단에 관련된 컨설팅을 받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많습니다.



기업운영 및 관리에 대해 고민이 되시나요? 아래의 중소기업 신속상담 요청하기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을 한 후에 요청을 하시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행착오를 통해 쌓인 노하우로 성공적인 중소기업을 기대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기업분석 및 중소기업지원 컨설팅으로 유명한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컨설팅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 중소기업 신속상담 [요청하기]


□ 블로그


- 기업부설연구소 : https://goo.gl/ZsdAVK

- 개인사업자법인전환 : https://goo.gl/vJbeA8

- 근로계약서 작성 취업규칙 신고 : https://goo.gl/RQoMX2

- 중소기업자금 정책자금 : https://goo.gl/WwjUDZ

- 정부정책자금 : https://goo.gl/JB1vG8


□ 페이스북


- 벤처기업/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경영컨설팅 : https://goo.gl/Toh7Gn

- 벤처인증, 연구소설립 : https://goo.gl/ewTvpF

- 중소기업 경영 공유 : https://goo.gl/MzGWw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