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통합유심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핫딜|2018. 1. 12. 00:00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유럽에서 로밍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유럽통합유심이 있습니다. 가격대도 할인이 적용이 되어 저렴합니다. 데이터 1G ~ 12G까지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영국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유심입니다. 유럽을 가기 전에 미리 준비를 해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럽 현지에서 구매를 하기에 유로 및 파운드로 유심을 구매를 하기에 가격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여행지나 숙소, 지하철, 기차역 등을 찾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구글맵을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구글맵을 이용을 하기에 좋고, 카톡을 유럽에서도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톡으로 유럽에서 아름다운 사진을 찍어 가족이나 친구에게 보내게 됩니다. 이럴 때 해외유심이 사용을 하기에 정말로 편리합니다. 로밍을 할 필요 없이 쉬운 방법으로 현지에서 스마트폰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 및 유럽여행에 필요한 유심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유럽통합유심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럽통합유심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유럽통합유심의 종류는 데이터 용량에 따라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GB, 5GB, 12GB, 30GB가 있습니다. 영국 및 유럽을 포함을 한 71개국에서 최대 30일 사용이 가능한 유심입니다. 여행 기간에 따라 데이터 사용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럽에 몇 주 동안 여행 계획이 있다면 5GB, 12GB를 추천을 합니다. 장기 유럽 여행이라면 5GB, 12GB, 30GB를 추천을 합니다. 할인을 적용을 하여 가격이 저렴합니다. 데이터 용량에 따라 21% ~ 34%할인이 됩니다.



유심을 장착을 하는 방법은 유럽 현지에 도착을 하여 기존에 장착이 되어있던 유심을 빼서 따로 보관을 하고 통합유심을 장착을 합니다. 데이터 로밍 활성화 한 후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유심은 역국유심으로 영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로밍 활성화를 켜고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구매를 하실 때 방문기간에 출국(개통)일 ~ 귀국일을 정확하게 기입을 하여야 합니다. 개통일과 귀국일은 한국시간 기준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알면 좋은 유럽통합유심 이용 꿀팁정보!!


□ Up to 3G DATA


- 유럽 12GB(로밍국가 9GB)는 영국에서 3GB 사용 + 로밍국가내 9GB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럽 30GB(로밍국가 12GB)는 영국에서 18GB 사용 + 로밍국가내 12GB 사용 가능합니다.


□ 유럽 내 통화


- 영국 & 로밍 국가내 → 영국번호로만 전화 발신이 가능합니다.

- 영국 & 로밍 국가내 → 전화 수신 가능합니다.

- 쓰리심 사용자끼리는 49개국 안에서 3,000분 이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럽 내에 문자


- 영국 내에서 수발신 및 쓰리심 사용자간 3,000건 이용이 가능합니다.



쓰리심 사용 가능한 국가는 유럽에는 35개의 국가(유럽연합국가인 그리스, 네덜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독일, 라트비아, 루마니아, 룩셈부르크, 리투아니아, 리히텐슈타인, 맨섬, 몰타, 벨기에, 불가리아, 스웨덴, 스위스, 스페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에스토니아,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채널제도, 체코,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포르투갈, 폴란드,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입니다.


오세아니아 및 아시아 주요 사용가능한 국가는 6개의 국가(뉴질랜드, 호주, 이스라엘, 스리랑카, 마카오, 홍콩)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사용가능한 국가는 12개의 국가(브라질, 싱가폴, 베트남, 파나마, 페루, 우루과이, 과테말라, 니카라과,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입니다. 총 53개의 국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국 및 영국에서 사용이 가능하기에 여행 전에 유심을 미리 준비하세요~! 위의 할인구매하기 링크에서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 및 영국 현지에서 구매를 하는 것 보다는 저렴합니다. 이용 시에는 꿀팁정보는 꼭 읽어보세요~! 유럽 현지에서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

유럽통합유심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여행에 필요한 유럽유심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행복한 유럽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