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부설연구소 및 이노비즈인증 컨설팅 전문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리뷰|2017. 12. 28. 06:00

중소기업의 꿈은 지속적인 매출과 안정적인 운영입니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여러 문제에 대해 시행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조금씩 헤쳐나가는 기업이라면 노하우가 조금씩 쌓이기 시작을 합니다. 즉 대처능력이 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자금조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이노비즈인증,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가지급금 처리, 엔젤 투자펀딩, 법무/인사/노무 자문, 기업진단 등 이에 관련된 명쾌한 해결책을 전문적으로 제시를 해드리는 곳이 있습니다.


중소기업 컨설팅 업체를 찾고 있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기업부설연구소 및 이노비즈인증 컨설팅 전문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업부설여구소 및 이노비즈인증 컨설팅 전문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는 우리나라 모든 중소기업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경영을 할 수 있도록 기업운영 및 관리에 대한 현명하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를 해드리는 전문 컨설팅 업체입니다. 중소기업 상담 서비스 및 상담 가능항목은 총 8개의 항목입니다.



중소기업 자금조달 상담 및 컨설팅,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상담 컨설팅,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상담 및 컨설팅,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인증 컨설팅, 가지급금 처리 전략 수립, 엔젤 투자펀딩 자문, 법무/인사/노무 자문, 기업진단 자문서비스가 있습니다.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지원상담 절차는 5단계입니다. 지원상담을 먼저 요청을 합니다. 접수 및 분석을 합니다. 접수를 한 해당 기업에 대한 세부내용을 상담을 진행을 합니다. 해당 항목에 대해 기획을 수립을 하고, 상담 및 지원을 완료를 합니다.


기업의 모든 애로사항을 해결을 하기 위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기업인증, 중소기업 자금조달이 필요한 중소기업이라면 신속상담 요청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 많은 중소기업들이 애로사항에 대한 고민을 해소를 하고자 컨설팅을 진행 중인 회사들도 많습니다. 이를 통해 시행착오를 줄여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도 하고, 알지 못했던 지식에 대해 알게 됩니다. 기업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만들어나가실 수 있습니다.



기업운영 및 관리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지금 바로 요청을 하신다면 필요할 수 있는 경영자문 및 포트폴리오를 신속하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기업 신규설립 목적의 정책자금 및 자금조달 상담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업부설연구소 및 이노비즈인증 컨설팅 전문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기업운영 및 관리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아래의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신속상담 요청을 하시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신속상담 요청하기]


※ 페이스북


- 위드피드 [바로가기]

- 재테크 연구소 [바로가기]


※ 블로그


-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기업부설연구소 등 상담제공 [바로가기]

- 개인사업자법인전환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법인전환 [바로가기]

- 근로계약서 작성 취업규칙 신고는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와 함께 하세요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