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애그 kt egg 통신비절약 및 추천이벤트 혜택

핫딜|2017. 12. 27. 00:53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면 데이터 비용에 대한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스마트폰 데이터를 얼마나 사용을 하나요?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 비용이 부담이 된다면 통신비를 절약을 할 수 있는 와이파이애그는 어때요?



나 만의 와이파이존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도 사용을 할 수 있지만 노트북에도 와이파이를 연결하여 원하는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자기기를 활용을 하는 얼리어답터라면 데이터데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와이파이애그를 추천을 합니다. 데이터 절약을 하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꿀팁 정보입니다.


와이파이존으로 마음 껏 사용을 할 수 있지만 휴대성도 정말로 간편해서 들고다니기에 편리합니다. 와이파이애그 kt egg 통신비절약 및 추천이벤트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와이파이애그 kt egg 통신비절약 및 추천이벤트 혜택


와이파이애그는 나 만의 와이파이존을 이용을 할 수 있어 휴대성이 편리합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을 하면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15,000원 요금제 기준으로 기본데이터 11기가가 매월 제공이 되기에 마음 껏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3사 중에 최대의 데이터를 제공을 합니다. 데이터 용량도 무려 11기가가 매월 제공이 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용량이 적어 고민이 되셨나요? 빨리 신청을 하신다면 혜택에 대한 변경없이 접수가 가능합니다.



와이파이애그를 사용을 하면 월 통신비가 얼마나 절약이 되는지 정말 궁금하시죠? 월 50% 이상 절감이 가능합니다. 월 50%이면 비용으로만 보아도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와이파이애그 기본 요금제 보다 비용이 더 들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를 한다면 와이파이애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스마트폰 요금제로 데이터를 이용을 한다면 월 5 ~ 7만원 또는 월 3 ~ 5만원 정도의 각 각의 모바일기기 요금을 내고 사용을 하여야 했습니다. 기기할부를 제외를 한 금액입니다. PC와의 호환도 정말로 불편합니다. 노트북을 사용을 하는데 있어 스마트폰에 직접 연결을 하여 사용을 하기에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는 데이터대로 사용을 하고, 요금에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와이파이애그를 사용 시에는 노트북,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와도 호환기 되기에 월 44,000원에 모든 게 가능합니다. 월 44,000원이면 스마트폰 요금제 보다도 저렴한 가격이기도 합니다. 기본 데이터 11기가로 마음껏 스마트폰 및 노트북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애그를 이런 분들께 추천을 합니다. 20대 대학생, 멀티 디바이스 족, 동영상 매니아, 30 ~ 40대 직장인 등 다양합니다.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최저요금제를 사용을 하고 부족한 데이터를 저렴하게 이용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동영상을 즐겨 보신다면 데이터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 부족함을 와이파이애그로 해결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단말기기에서 동시에 데이터를 사용을 할 수 있고, 야외에서 데이터를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매월 제공이 되는 데이터 11기가 정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고민이 되거나 월 통신비를 절감을 하고 싶다면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애그 가입절차안내는 먼저 온라인 상담신청을 합니다. 상담신청을 확인을 한 후에 상담원 해피콜을 통해 상세하게 안내를 받으신 후에 개통 후 배송이 됩니다. 집에 해당 배송이 된 택배가 도착이 하였다면 당일 날에 바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나 만의 와이파이를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정말 설레일거에요. 마음껏 실내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와이파이애그 구매를 하고 대박사은품 및 추첨이벤트도 진행을 합니다. 200대 한정이 되어 있기에 미리 서두르셔서 상담신청하세요. 신청 폭주가 예상이 됩니다. 신청된 순서대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와이파이애그 종류는 애그C, 올데이애그, 애그슬림, 글로벌애그가 있습니다. 사은품은 LED 스위치 써클 스피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서큘레이터, B20 블루투스 스피커, VR BOX가 있습니다. 사은품은 최신 트렌드에 부합이 된 IT기기들입니다.



사은품 5종(LED 스위치 써클 스피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서큘레이터, B20 블루투스 스피커, VR BOX), 요금지원 2가지 옵션 중에 1개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은품이 있을 거에요. 게임을 좋아한다면 VR BOX를 통해 다양하게 게임을 즐기기도 합니다.

요즘 인기있는 스피너도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캠핑이나 야외활동에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음악 듣는 걸 좋아한다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와이파이 공짜로 받으면 이벤트 참여자 중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는 대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등은 노트북 LG그램 1명, 2등은 42인치 LG티비 1명, 3등은 백화점상품권 3만원 20명에 대한 선물 혜택이 있습니다. 추첨이벤트를 기대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당첨이 되는 방법은 꾸준히 이벤트에 참여를 하는 것입니다.



통신사와 무관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와이파이애그로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데이터 부담없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요금제 월 15,000원이면 치킨 가격 또는 피자 한 판 가격 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월 통신비 절약이라는 효과가 있으니 추천을 합니다.


와이파이애그 kt egg 통신비절약 및 추천이벤트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통신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