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서브스크립션하기 좋은 꾸까 및 꽃구독 및 꽃정기구독 혜택

핫딜|2017. 12. 26. 00:30

꽃다발 정기구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유럽에 꽃을 좋아하는 나라인 영국, 프랑스 처럼 2주 마다 기분 좋은 꽃을 받을 수 있는 꽃배달서비스입니다. 집에서도 즐길 수도 있고, 선물용으로도 줄 수 있어 선물을 받는 분이라면 기분이 항상 좋으실 거에요. 꽃이 집 안의 인테리어 아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집 안의 분위기도 화사하게 바꿀 수도 있고, 2주간에 꽃을 받을 수 있는 가격이 9,900원이면 집 분위기를 밝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꽃구독으로 힐링을 해보실래요? 9,900원이면 커피나 밥값이 될 수도 있습니다. 꽃 사이즈 마다 가격대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꽃구독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예쁜 꽃들이 많아 재구매율도 높습니다. 게다가 꽃구독, 꽃정기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많습니다. 유럽의 일상에서 보듯이 집 분위기를 아름다운 분위기로 바꾸어 보실래요? 예쁜 꽃을 기다리는 설레임이 가득 할 거에요. 플라워서브스크립션하기 좋은 꾸까 및 꽃구독 및 꽃정기배송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플라워서브스크립션하기 좋은 꾸까 및 꽃구독 및 꽃정기배송 혜택

□ 플라워서브스크립션 및 꽃정기구독으로 일상에서 꽃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일상에서 꽃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유럽에서는 꽃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집에 화사하게 화병에 예쁜 꽃을 꽂아 좋은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합니다. 꽃을 보는 사람의 마음도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꽃정기구독은 단 한 번의 신청으로 2주 마다 마음에 드는 예쁜 꽃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종류 마다 가격대가 저렴한 것도 있습니다.



원하는 꽃이 있으신가요?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기 위한 꽃이 있다면 정말 그 꽃은 최고의 꽃이 될 수 있습니다. 꽃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원하는 꽃을 선택을 할 때에 원하는 사이즈, 날짜, 구독 기간을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구독을 하는 기간 마다 선물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확인을 하는 것도 꽃정기구독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꽃이 배송이 될 때 정말 안전하고 꼼꼼하게 배송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송이 되는 과정에서 꽃이 마르거나 시들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먹인 오아시스에 꽃아 포장을 합니다. 꽃이 흔들리지 않도록 최적화로 고안이 된 kukua 플라워 박스에 담습니다.


플라워 박스 안에는 단열재를 넣어서 보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온도에 민감한 꽃을 보호하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믿을 수 있고 신뢰를 할 수 있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을 하여 꽃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원하는 예쁜 꽃을 주문을 하는 순간 부터 배송완료까지 모든 과정마다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 내내 초초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직접 먼저 알려드리기에 매일 예쁜 꽃이 기다려집니다.



꾸까에서 원하는 예쁜 꽃을 주문을 받아 꼼꼼하게 제작하고 포장을 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꽃이 생화라 배송 중에 종종 다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배송을 받은 후에 꽃이 다쳤다면 다친 꽃 사진을 찍어 꾸까 홈페이지 1 : 1 문의 게시판에 남기시면 이를 확인을 한 후에 100% 재배송을 해드리는 100%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좋은 SIZE L, 예쁜 꽃을 선호하거나 집 분위기 바꾸기에 좋은 SIZE L, SIZE M을 추천을 합니다. 사이즈 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사용을 하는 생화의 종류도 다양하니 집 안의 분위기를 매일 힐링이 넘치는 분위기로 바꾸어 보실래요? 꽃 하나로 집 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정말로 흔한 일입니다. 퇴근 길에 가볍게 예쁜 꽃을 사서 집에 꽃아두고 즐기는 일상이에요. 원하는 꽃이 있나요? 꾸까에서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세련되고 화사한 핸드 타이드 부케를 원하는 기간 동안 2주 마다 원하는 지역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꽃이 건강한 상태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꽃정기배송 - SIZE L 선물받으면 미소가 나오는 풍성한 꽃



SIZE L 선물받으면 미소가 나오는 풍성한 꽃


2주마다 계속 받아보기 9% 할인가격 29,900원

혜택 : 화병 무료 증정, 사카켄 꽃가위 무료 증정


2달 동안 4번 받아보기 10% 할인가격 119,600원

혜택 : 화병 무료 증정, 플라워푸드 12팩 무료 증정


6달 동안 12번 받아보기 11% 할인가격 348,800원

혜택 : 화병 무료 증정, 2주 마다 자동결제 시 1% 포인트 적립


[SIZE L 꽃다발 정기구독하기]



SIZE L에 들어가는 꽃은 구름비나무, 디디스커스, 라넌큘러스, 보라미소국, 비단향나무, 샤먼트장미, 아이리스, 인테레이장미, 정태, 지니스타, 백합, 페이스(카네이션) 등이 들어갑니다. 날씨와 작황에 따라 꽃이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꽃정기배송 - SIZE M 당신의 책상 위에 어울리는 꽃



SIZE M 당신의 책상 위에 어울리는 꽃


2주마다 계속 받아보기 9% 할인가격 21,900원

혜택 : 화병 무료 증정, 2주마다 자동결제시 1% 포인트적립


2달 동안 4번 받아보기 10% 할인가격 86,000원

혜택 : 화병 무료 증정, 플라워푸드 12팩 무료 증정


6달 동안 12번 받아보기 11% 할인가격 250,000원

혜택 :  화병 무료 증정, 사카겐 꽃가위 무료 증정


[SIZE M 꽃다발 정기구독하기]



SIZE M에 들어가는 꽃은 구름비나무, 디디스커스, 라넌큘러스, 비단향 나무, 샤먼트 장미, 아이리스, 인터레이 장미, 정태, 지니스타, 백합, 페이스(카네이션) 등이 들어갑니다. 날씨와 작화에 따라 꽃이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꽃정기배송 - SIZE S1 네 하얀 마음에 보라를 새긴다



SIZE S1 네 하얀 마음에 보라를 새긴다


2주마다 받아보기 9,900원

혜택 : 2주마다 자동결제시 1% 포인트 적립


2달 동안 4번 받아보기 39,600원

혜택 : 적립포인트 1% 적립


4달 동안 8번 받아보기 4% 할인가격 76,000원

혜택 : 적립포인트 1% 적립, 추가 4% 할인된 가격


6달 동안 12번 받아보기 4% 할인가격 114,000원

혜택 : 적립포인트 1% 적립, 추가 4% 할인된 가격, 플라워푸드(꽃 영양제) 제공


[SIZE S1 꽃다발 정기구독하기]



SIZE S1에 들어가는 꽃은 폰폰라넌큘러스, 시넨시스, 석죽, 샤만다 장미, 동백 등이 들어갑니다. 날씨와 작황에 따라 꽃이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꽃정기배송 - SIZE S2 달력의 끝에서



SIZE S2 달력의 끝에서


2주마다 받아보기 9,900원

혜택 : 2주마다 자동결제시 1% 포인트 적립


2달 동안 4번 받아보기 39,600원

혜택 : 적립포인트 1% 적립


4달 동안 8번 받아보기 4% 할인가격 76,000원

혜택 : 적립포인트 1% 적립, 추가 4% 할인된 가격


6달 동안 12번 받아보기 4% 할인가격 114,000원

혜택 : 적립포인트 1% 적립, 추가 4% 할인된 가격, 플라워우드(꽃 영양제) 제공


[SIZE S2 꽃다발 정기구독하기]



SIZE S2에 들어가는 꽃은 심비디움, 부푸라움, 루스커스, 라넌큘러스 미색, 더치뷰티 등이 들어갑니다. 날씨와 작황에 따라 꽃이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플라워서브스크랩션 꽃구독 혜택



원하는 예쁜 꽃 사이즈 중에 네추럴 사이즈, 볼륨업 사이즈를 구독을 하는 모든 분들께 kukka의 화병을 100% 선물로 드립니다. 꾸까 화병에 원하는 꽃을 꽃아 집 안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정말 기분이 매일 좋아질거고, 힐링이 될 거에요.



커피 두 잔의 값 정도 되는 SIZE S1 네 하얀 마음에 보라를 새긴다, SIZE S2 달력의 끝에서는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SIZE L 선물받으면 미소가 절로 나오는 풍성한 꽃, SIZE M 당신의 책상 위에 어울리는 꽃은 전국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당일 꽃으로 만든 꽃을 전국 모든 지역에 직접 무료로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우체국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꽃을 보호할 수 있는 특별 제작된 박스로 꽃이 건강한 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2개월 구독권은 플라워푸드 12팩이 증정이 됩니다. 플라워푸드 12팩은 꽃을 오래볼 수 있는 꽃 영양제 12팩입니다. 6개월 구독권은 명품 꽃가위가 증정이 됩니다. 명품 꽃가위는 110년 전통의 일본 꽃가위 장인 기업 사카켄의 가위입니다. 오래된 명품 가위인 만큼 예쁘게 꽃손질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플라워서브스크립션 꽃정기배송 혜택



꾸까에서 보내드리는 예쁘고 아름다운 꽃들은 이른 새벽에 꽃시장, 농장에서 받은 싱싱하고 건강한 꽃입니다. 아름다운 꽃들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작업장에서 꾸까의 오랜 경험 및 노하우가 있는 플로리스트분들이 핸드메이드로 직접 손수 제작을 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2주 마다 계절에 맞는 꽃으로 새롭게 보내드리고 있으니 매우 기대를 하실 수 있어요. 새롭게 받은 꽃은 집 안에 꽃병에 꽂아두세요~! 좋은 분위기로 바뀔 거에요.



꾸까 정기배송을 신청을 하시면 모든 고객에게 꾸까 vase 선물로 드립니다. 별도의 추가 없이 6,900원 꾸까 vase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꽃을 사랑하고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드리는 꾸까의 행복이 가득 담긴 선물입니다. 이를 전용 화병에 꽂아서 관리를 한다면 오래도록 아름다운 꽃으로 힐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꽃이 다치지 않도록 안전하게 배송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수 제작된 꾸까 노란색 플라워박스에 꽃이 온도에 영향에 덜 받도록 단열제를 넣기에 싱싱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꽃이 시들지 않도록 오아시스(물 먹는 초록색 물질)에 꽂아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100% 어슈어런스 정책에 따라 배송 중에 꽃이 시들거나 상하면 1 : 1 문의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남겨주시면 이를 확인을 해서 꽃을 100% 재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받아보시는 꽃의 사진과 이름이 적힌 예쁜 꽃 설명카드와 그리팅 카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꾸까의 소식히 적힌 카드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를 꾸준히 모아두면 아름답고 멋진 예쁜 꽃 사진전으로 태어날 거에요.



정말로 꽃을 사랑하고 꽃을 좋아하신다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꽃도 하나의 생명이자 식물입니다. 플라워푸드 꽃 영양제는 50% 할인가격 4,900원입니다. 플라워푸드 사용을 하는 방법은 꽃의 물을 갈아줄 때 한 팩을 물의 용량에 맞게 함께 물어넣어주면 됩니다. (ex. 250ml 물에는 절반만 사용을 합니다.)


플라워푸드 꽃 영양제는 꽃 줄기의 박테리아를 제거를 하고 꽃에 영양을 공급을 하여 꽃을 더 오랫동안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정말 중요한 영양제입니다. 꽃의 생명력을 지속하게 하는 천사의 날개입니다.


[2주마다 느낄 수 있는 꽃다발 정기구독하기]


정말로 마음에 드는 아름답고 예쁜 꽃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실래요? 유럽 일상 속의 꿈을 현실로 이루어보세요~! 꽃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을 한다면 하루 하루 행복의 힐링을 가져다 줄거에요. 예쁜 꽃을 보면 마음씨도 좋아집니다.


플라워서브스크립션하기 좋은 꾸까 및 꽃구독 및 꽃정기배송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름답고 예쁜 꽃을 2주마다 꽃구독 및 플라워서브스크립션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