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팅룸 장소 및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BJ Square

리뷰|2017. 12. 25. 21:22

프로젝트나 회의 또는 스터디하기에 좋은 미팅룸을 찾으시나요? 강남역 근처에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이에 최적화된 장소가 있습니다. 물론 다른 곳 보다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연말 연시에 모일 수 있는 장소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여야 된다는 점만 뺀다면 가성비 좋은 장소입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 트렌드는 자기계발 시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부를 하는 시대입니다. 이에 관련해서 미팅을 하기도 하고, 과제, 세미나, 강연 등을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장소를 찾기란 정말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을 할 수 있는 강남미팅룸 장소 및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미팅룸 장소 및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BJ Square


강남미팅룸 BJ Square의 크기는 40평 정도입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을 통해 이동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30 ~ 50명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데로 책상 및 의자를 세팅을 직접할 수도 있고, 자리가 모자른다면 뒷편에 계단식 좌석이 있습니다. 책상과 의자를 미팅룸 형태로 세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강연, 강의, 세미나, 프로젝트 등에 따라 세팅방법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BJ Square에는 온풍기 시설도 있습니다. 따뜻하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타지에서 오신다면 자동차를 운전을 하여 오시기도 합니다. 주차공간은 기본으로 2대를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여유가 된다면 최대 4대까지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다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을 해보시는 건 어때요? 지하철에 내려서 도보로 걸어오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BJ Square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과일 주스 및 커피 등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시설도 잘 되어 있고, 건물에는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BJ Square 강남미팅룸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기에 계단으로 충분히 내려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BJ Square에서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화이트보드, PC,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합니다.), 유/무선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이 됩니다.),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입니다.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을 하는 것은 스캔, 출력, 복사 등의 OA서비스입니다. 참고하시면 BJ Square를 이용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연, 강의, 세미나, 프로젝트, 미팅 등을 진행을 하다 보면 휴식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휴식하기에 좋은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어 커피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 및 강의, 강연에 최적화 되어 있는 장소라 강남지역에서 타 장소에 비해 저렴합니다.

강남미팅룸 장소 및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BJ Squar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팅, 강연, 강의, 스터디, 세미나 장소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 070-4365-3795


BJ Square 기존 강의, 강연 및 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