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오메가3 혈중 중성 지질개선 및 혈행개선에 좋은 하프씰오메가3

핫딜|2017. 12. 23. 23:32

전 세계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는 무엇일까요? 건강입니다. 즉, 웰빙을 추구를 하는 시대입니다. 라이프스타일도 점차 바뀌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즘 현대인의 식사는 육식 위주의 식사가 잦은 편입니다. 이로 인해 체중이 전 보다 증가하게 되고, 비만의 위협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특히나 청소년 및 성장기 어린이라면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라면부터 시작해서 햄버거, 피자, 돈까스 등 다양한 인스턴트 식품으로 아이들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해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이 많습니다.



위와 같은 생활 패턴으로 살아간다면 과연 삶이 행복해질까요? 웰빙을 추구를 하는 시대이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을 하시는 세계인들이 많습니다. 전 보다 나은 건강하고 활력이 있는 삶을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을 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캐나다산으로 유명한 하프씰오메가3입니다. 캐나다오메가3 혈중 중성 지질개선 및 혈행개선에 좋은 하프씰오메가3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캐나다오메가3 혈중 중성 지질개선 및 혈행개선에 좋은 하프씰오메가3


하프씰오메가3는 건강에 혈행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총 120캡슐이 들어있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밀검사를 통과 및 정식 통관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캐나다 직수입제품으로 섭취 후에는 비린내에 대한 역류가 없습니다. 하프씰오메가3는 해양 포유류로 알려진 하프 씰 오일을 주 원료로 한 제품입니다.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일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의 매력


해당 제품은 캐나다 직수입 100% 완제품입니다. 본사는 캐나다 퀘백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검증이 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씨디앤에이 코리아에서 캐나다에서 제조를 한 제품을 국내 수입, 유통, 판매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 가격과 품질이 높은 하프 씰 오일 원료


하프 씰 오일원료로 하프씰오메가3를 제조를 하였습니다. 이 원료는 가격과 품질이 높은 원료로 국제적인 안전 기준을 준수를 하고, 수입통관 과정에서 정밀검사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수입제품은 반드시 수입통관 및 이에 관련된 기관에서 반드시 통과를 하여야만 합니다.


□ 깨끗하게 정제를 한 TG형태 오메가3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 화학적인 농축을 하지 않고, 저온에서 반복적으로 정제를 하여 제조된 TG 형태의 오일입니다. 저온에서 반복적으로 정제를 하였기에 깨끗한 오메가3입니다.


□ 비린내 역류 없음


하프 씰 오일로 제조를 하였다고 해서 걱정을 하는 부분이 많을 거에요. 하프 씰 오일은 산화 안정성이 뛰어나는 성분입니다. 오일이 위장에 잔류를 해서 발생할 수 있는 비린내의 역류는 없습니다. 하프씰오메가3 캡슐 자체와 섭취 후에도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이에 관련된 역류 현상이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 캐나다오메가3 추천 - 하프씰오메가3



판매가격 : 110,000원

20% 할인

할인가격 : 77,000원


[하프씰 오메가3 세트 구경가기]



씨디앤에이 하프씰오메가3 강점


□ 캐나다 본사와 한국 지사의 확실한 제품 관리


캐나다 퀘백 주에 있는 씨디앤에이 캐나다 본사 기업이 위치하고 있으며 뉴펀들랜드 지역에서 하프 씰을 수확을 하고, 오메가3를 제조를 하는 전 과정을 직접 관리를 하는 기업입니다. 반면에 씨디앤에이 코리아는 본사에서 제조한 하프 씰 오메가3 제품을 판매를 하는 국내지사입니다.


□ 독특한 해양 자원


캐나다에서 독특한 해양 자원은 하프 씰입니다. 이를 제조를 하는 씨디앤에이는 독특한 해양 자원을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발전과 보호를 보장을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기술로 수확을 하여 가공을 하고 있습니다.



□ 순도 100% 하프 씰 오일 원료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메가3 원료는 다른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수 하프 씰 오일입니다. 고객에게 가장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을 하기 위해 오메가의 순도 및 농도를 공정하게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100% 캐나다 직수입 안전한 제품


씨디앤에이 씰 오일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밀검사를 통과를 하여 정식 통관된 안전한 제품입니다.




활력있고 건강한 삶을 원하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건강제품은 하프씰오메가3입니다.

알약에 대해 냄새나 비린내에 대한 부담을 가지실 필요도 없습니다. 청소년 및 성장기 어린이, 임산부와 수유부, 육식 위주 식사가 잦은 현대인,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을 원하시는 분, 불포화 지방산을 보충을 해야 하는 분이라면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 캐나다오메가3 추천 - 씨디앤에이씰 오일 오메가3



판매가격 : 55,000원

10% 할인

할인가격 : 49,500원


[씨디앤에이씰 오일 오메가3 구경가기]


□ 캐나다오메가3 추천 -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세트(3병)



판매가격 : 165,000원

15% 할인

할인가격 : 140,250원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세트 구경가기]


건강이 중요한 시대에 하프씰오메가3로 삶의 활력소와 행복 힐링을 느껴보실래요? 육식 위주의 식사를 한다면 건강에 대해 걱정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생각을 웰빙으로 전환을 해보실래요? 웰빙이라면 100세 시대를 준비를 할 수 있는 필수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오메가3 혈중 중성 지질개선 및 혈행개선에 좋은 하프씰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메가 제품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