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앱 불필요한 캐쉬 삭제하는 방법

IT|2017. 12. 8. 21:15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네이버를 이용을 하는 만큼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네이버 카페 활동을 주로 하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사용을 하고자 네이버 어플을 설치를 합니다. 블로그, 카페, 네이버 등 다양합니다. 이 중에 카페활동을 자주 하신다면 카페 어플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많이 합니다.


가끔 불필요한 임시파일들로 인해 용량이 부족해질 때가 있습니다. 네이버카페앱에도 필요하지 않은 캐쉬를 삭제를 통해 용량을 조금은 늘릴 수가 있습니다. 캐쉬 삭제를 하는 방법은 간단하므로 1년에 한 번은 캐쉬를 삭제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용량이 부족하다면 캐쉬 파일을 삭제를 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네이버카페앱 불필요한 캐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네이버카페앱 불필요한 캐쉬 삭제하는 방법

네이버카페카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가 된 네이버카페앱을 실행을 합니다. 네이버카페앱은 아이디를 보유하고 있으면 로그인을 통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카페 개설을 할 수도 있고, 원하는 카페에 가입을 하여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카페 마다 다를 수 있지만 일정한 활동량에 따라 등급업이 진행이 되는 카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제별 카페도 정말 많고, 특히나 현재까지 개설이 되어 있는 카페의 수는 정말 많습니다. 연예인 팬이라면 연예인 카페를 가입을 하여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건을 저렴하게 중고로 구매를 하고자 한다면 중고나라를 추천을 합니다.


내 가입카페이동통신망


상단 오른쪽에 톱니바퀴를 클릭을 합니다. 설정 - 캐쉬 삭제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글쓰기 설정, 배경음악 자동재생 설정, 댓글 이미지/동영상 자동재생 설정, 이동통신망 사용설정, 카페 고객센터,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오류신고 등을 설정 및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 자동재생 설정, 이동통신망 설정은 기본적으로 OFF가 되어 있습니다. OFF로 하는 것이 사용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일일이 음악을 정지를 하기에는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설치 후에 기본적으로 되어 있는 설정을 그대로 두어도 됩니다.


용량 늘리는 방법카페 고객센터


캐쉬 삭제에 캐쉬를 학제하시겠습니까?에 삭제를 클릭을 합니다. 삭제가된 캐쉬 사용 용량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0KB 사용이 삭제가 된 용량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전화를 하거나 인터넷을 이용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시대입니다. 와이파이가 되는 장소라면 무료로 사용을 할 수도 있으니 데이터비용을 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카페앱 불필요한 캐쉬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이 용량이 부족하신가요? 네이버카페앱을 사용을 하고 있다면 캐쉬를 삭제를 해보시길 바래요. 부족했던 용량이 약간은 늘어날 거에요.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