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장소대여를 연중 무휴로 할 수 있는 BJ Square 세미나룸

리뷰|2017. 12. 7. 00:30

저렴하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찾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지역 마다 가격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1년 내내 연중 무휴로 할 수 있는 스터디룸이 있다면 정말 꿈만 같지 않을까요? BJ Square는 365일 동안 미리 예약을 통해 이용을 하실 수도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강의, 강연, 세미나에 최적화된 장소로 자기계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평생 공부를 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건강에 대한 걱정도 하지만 100세 시대를 대비를 할 수 있는 무언가 미리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스터디룸, 세미나룸, 강연 장소에 대해 고민이신가요? 강남장소대여를 연중 무휴로 할 수 있는 BJ Square 세미나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장소대여


강남장소대여를 연중 무휴로 할 수 있는 BJ Square 세미나룸

강남역대관

스터디룸

화이트보드

뒷좌석


올 해가 2017년의 마지막 달입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만남 및 회식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와 중에도 미래의 꿈을 향해 자기계발에 매진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인생에 과연 정답이 존재할까요?


강의, 강연, 세미나, 스터디에 최적화된 강남장소대여 BJ Square는 40평으로 인원은 30 ~ 50명 정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원하는 형태의 책상과 의자를 세팅을 할 수 있기에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BJP 건물

온풍기 시설

온풍기

엘리베이터


경기도나 지방에서 자동차를 통해 오신다면 BJ Square 빌딩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는 기본적으로 2대가 가능합니다. 공간이 협소하지만 여유 시에는 최대 4대까지 가능합니다. 건강을 생각을 한다면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여 도보로 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꿈을 향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온풍기 시설도 있습니다. 특히나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있어 원하는 커피 및 과일 주스를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건물 내부

청결한 화장실

휴식처

벽돌


건물 내부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강남장소대여 BJ Square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을 통해 쉽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옥상에는 편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스터디룸에도 휴식공간이 있지만 바깥 바람도 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흡연자분은 추천을 하지 않는 장소입니다.


힐링타임

영화 캐릭터

커피머신

믹스커피


BJ Square 세미나룸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화이트보드, PC,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입니다.), 유/무선마이크,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 종류는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정수기,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이 있습니다. OA서비스(복사, 스캔, 출력)은 별도의 요금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공부를 하는 중간에 휴식 타임을 가질 때도 있습니다.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에 담소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건 어때요? 강남장소대여를 연중 무휴로 할 수 있는 BJ Square 세미나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스터디룸, 세미나룸, 강연 장소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02길 17 BJ Square (지번 : 역삼동 660-12)

상세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에 위치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이용가능한 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문의번호 : 070-4365-3795


※ BJ Square 세미나 및 강연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