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택지개발지구 동탄테크노밸리 분양 기회 센트럴에이스 이태산 팀장

리뷰|2017. 12. 6. 21:31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분양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창업이나 입주 계획이 있으시면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동탄에도 새로운 개발지구가 생겨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우리나라 수도의 서울 인구가 1,000만 인구가 모여 살지만 경기도에는 수도권 지하철이 편리하게 잘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지방은 도시 마다 지하철이 있지만 기차나 고속버스를 통해 도시 간에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과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개발지구고 생겨나면 인구가 조금씩 모여들 수도 있습니다. 이 번에 진행을 하는 동탄테크노밸리 분양은 착한 분양가의 기회가 있습니다.


기업을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사나 새로운 곳을 입주하는 지역에 대해 고려를 해볼 수도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동탄2택지개발지구 동탄테크노밸리 분양 기회 센트럴에이스 이태산 팀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동탄2택지개발지구


동탄2택지개발지구 동탄테크노밸리 분양 기회 센트럴에이스 이태산 팀장

이태산 팀장

화성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동탄테크노밸리 센트럴에이스는 무려 854세대 2800평 규모입니다. 정말 큰 규모이자 랜드마크로 손꼽힐 것으로 기대됩니다. 많은 유동인구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부담이 될 수 있는 공실 걱정을 이제는 덜 수 있습니다.


기업의 기숙사로도 활용을 할 수 있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오피스텔이 센트럴에이스에 있습니다. 배후수요는 20만명 이상으로 전망이 됩니다. 타지역에서 온다고 가정을 하였을 경우에 회사의 기숙사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공실율 제로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투자수요 프리미엄

동탄2신도시


한번 쯤 생각을 해보았을 듯한 멋진 랜드마크의 모습을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근처에 자리잡고 있고,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를 동시에 분양을 할 수 있습니다. 상가라면 백화점, 편의점, 식당 등 상가의 범위는 정말 다양합니다.



47만평 부지 내에 오피스텔을 지을 수 있기에 6개 필지 독점을 하였습니다. 센트럴에이스 위치의 좌로는 용서고속도로가 있고, 우로는 경부고속도로 IC, 400m 초인접한 곳에 있습니다.


3배

센트럴타워


교통이 편리한 곳의 호재로 불리울 만큼 SRT역, GTX, KTX 제2외곽순환도로 인덕원선 등 수혜지입니다. 편리하게 이동을 하기에도 정말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8.2 부동산 규제에 대한 영향이 없는 마지막 지역입니다.


임대수요

상주인구


프리미엄 형성으로 전매 무제한이 가능합니다. 물론 착한 분양가인 1억 1천만원 대로 분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동탄2택지개발지구의 유일한 오피스텔 주거중심지로 앞으로의 행보는 정말 기다려집니다. 무엇보다 센트럴에이스에 2층 대형 메디컬센터 입점 확정으로 상권중심지로 뒤바뀔 전망입니다.


삼성반도체

최중심특권


3,000만원으로 월세를 매달 현재시세로 55만원 정도 예정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센트럴에이스 이태산 팀장님이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관련된 지식과 경험이 많으신 분이자 다른 물건에 대해서도 무료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전화 예약을 주신다면 롯데 선물세트를 증정 기회가 있습니다.


동탄2택지개발지구 동탄테크노밸리 분양 기회 센트럴에이스 이태산 팀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가, 오피스텔, 오피스에 대해 분양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실 거에요. 망설이신다면 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장위치 : 화성시 동탄면 동탄2택지개발지구 지원13BL-1LT

모델하우스 :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878번지 한미약품 사거리

이태산 팀장 연락처 : 010-3001-7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