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elphp 라이브러리에서 css파일이 없을 때 발생을 하는 문제 Could not find asset 해결하기

IT|2017. 5. 12. 03:00

php로 홈페이지를 제작을 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주로 서버 단에 사용되는 언어이고, 데이터베이스와 연동을 통해 화면에 뿌려주는 역할을 수행을 하기도 합니다. php언어에도 다양한 프레임워크가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이웃나라인 일본에서 많이 사용 중인 fuelphp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에서 css파일이 없을 때 발생하는 에러가 있어 이를 해결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fuelphp 라이브러리에서 css파일이 없을 때 발생을 하는 문제 Could not find asset 해결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 참고하기 좋은 포스팅 ]


▷ xampp에서 phpmyadmin 접근 에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fuelphp 라이브러리에서 css파일이 없을 때 발생을 하는 문제 Could not find asset 해결하기



크롬으로 웹을 제작한 해당 localhost로 접속을 하게 되면 Fuel\Core\FuelException[Error] : Could not find asset에러가 발생을 합니다. small-business.css 파일이 없어 발생을 하는 에러입니다. small-business는 무료 부트스트랩 템플릿에 포함이 된 css파일입니다.



C:\xampp\htdocs\fuelphp-1.7.3\public\assets\css에 small-business.css를 추가를 하고 xampp를 중지 후에 시작을 하면 정상적으로 제작한 웹 화면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