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성범죄 및 몰카범죄는 당신에게도 잊혀질권리가 있습니다

리뷰|2017. 12. 6. 02:00

온라인 상에 남아있는 기록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과거에 회원가입을 하여 게시판에 글을 남겼던 기억이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폐쇠가 되지 않는 이상 그대로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 몰카범죄, 디지털성범죄가 이슈가 되고 있어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피해를 당한 당사자라면 평생에 큰 상처로 남길 수도 있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이를 방지를 할 수 있는 방법은 해당 기록에 대한 잊혀질권리가 있습니다. 온라인 상의 기록을 삭제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직접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로그인 후에 게시글을 찾아 삭제를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많습니다.


이를 편리하게 한 번에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산타크루즈 컴퍼니를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디지털성범죄 및 몰카범죄는 당신에게도 잊혀질권리가 있습니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디지털성범죄


디지털성범죄 및 몰카범죄는 당신에게도 잊혀질권리가 있습니다

잊혀질권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수 있는 잊혀질권리가 과연 무엇일까요? 본인이 원하면 온라인 상에 남아있는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를 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타인이 검색을 통해 자신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없도록 할 수 있는 권리이자 이를 삭제를 하여 자유로울 수 있는 권리입니다. 온라인 상에 기록에 남아있어 이를 삭제를 할 수 있는 시대가 요즘 시대입니다.


산타크루즈 컴퍼니

과거 디지털흔적


커뮤니티 마다 주제와 성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과거에 커뮤니티 활동으로 악성 게시물, 피해를 줄 수 있는 게시물로 피해를 받고 있는 기업이나 개인이라면 과거디지털흔적 관리 서비스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흔적

인터넷시대


과거에 남겨진 인터넷 기록을 검색을 하는 시스템은 4가지 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상담 후에 계약 및 서비스 시작을 합니다. 온라인 상에 있는 정보 수집 및 관리를 합니다. 후에 Report 제공 및 서비스가 종료가 됩니다.


과거에 인터넷 이력으로 인해 문제가 되셨다면 과거의 흔적을 삭제를 해보시는 건 어때요? 언제 올렸는지 기억을 못할 수도 있는 게시물도 있습니다.


온라인 평판관리

악성댓글


개인이 과거에 남겼던 온라인 상의 기록에 대해 관리를 할 수 있지만 기업의 대상으로 게시글들에 대한 온라인 상에 악성 댓글 및 게시글도 검색 및 삭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평판 관리로 기업의 매출도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긍정적인 평판으로 남는 것이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사후흔적정리

개인 자료


때로는 사후흔적정리 서비스도 필요합니다. 디지털 장례식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기존에 남긴 게시글이나 컨텐츠는 디지털유산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랫 동안 남기도 합니다. 이는 의뢰인 또는 서비스 대상자가 사망신고가 된 후에 모든 데이터를 삭제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지만 꼼꼼히 온라인 상의 생전의 기록을 확인을 해보는 것도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장의서비스

디지털 데이터


디지털장의 서비스 Cloud는 과거에 기록삭제, 동영상유출, 개인사진유출, 사후디지털 데이터를 삭제를 원하시는 분들, 업체에 이메일로 파일을 의뢰를 하시는 분, 호스팅 업로드를 통한 2차 또는 3차의 피해를 예측하시는 분이라면 맞춤형 의뢰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성범죄 및 몰카범죄는 당신에게도 잊혀질권리가 있습니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생을 살아오면서 온라인 상의 디지털 기록으로 문제가 되었다면 이를 삭제를 할 수 있는 산타크루즈 컴퍼티 서비스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