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레터, 비즈니스메일 및 이메일마케팅에 효과적인 비즈메일러

핫딜|2017. 12. 5. 20:16

기업에서 상품을 판매를 한다면 매출을 올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를 진행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블로그 마케팅, SNS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케팅도 전단지, 신문 광고내기 등 다양한 마케팅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매출과도 연결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기업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직종에 따라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기업이 있습니다. 기업 블로그도 일반 블로거와 비슷하게 포스팅을 꾸준히 한다면 상위노출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상위노출이 되면 많은 방문자수 유입과 기업의 매출에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광고비를 줄일 수 있는 효과도 있기도 합니다.


저렴하게 기업의 이메일마케팅을 할 수 있는 비즈메일러가 있습니다. 기업뉴스레터, 비즈니스메일 및 이메일마케팅에 효과적인 비즈메일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업뉴스레터


기업뉴스레터, 비즈니스메일 및 이메일마케팅에 효과적인 비즈메일러

비즈니스 메일


비즈메일러는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비즈니스메일, 비즈니스이메일, 단체메일, 기업뉴스레터, 회사뉴스레터 등 다양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거래를 진행을 하고 있는 업체의 이메일로도 뉴스레터를 매 달 지속적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물론 많은 양의 메일을 보낼 경우에는 단체메일이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적합하게 이용을 한다면 좋은 메일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월 1만원이라면 비즈메일러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구독자수가 1 ~ 1,000명이면 일 발송량이 1,000통을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특별 할인이 있습니다. 3개월은 5% DC, 6개월은 15% DC, 12개월이면 30% DC가 됩니다. 오랫동안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간이 길 수록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크니 이를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수가 늘어나면 월 이용료를 조금씩 늘려보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구독자 세그먼트


비즈메일러의 주요기능에 구독자 세그먼트는 로그분석기 수준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을 하므로 구독자의 정보가 많을 수록 정밀하게 캠페인을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동으로 수집이 되는 데이터, 구독자별 입력 가능한 메모를 효율적으로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은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된 구독자 세그먼트 메뉴얼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수집되는 데이터는 오픈디바이스, 오픈시간대, 오픈 지역, 재오픈여부, 클릭률, 오픈율 등 구독자별로 모든 데이터를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을 할 때 마다 자동으로 수집이 됩니다.


구독자별 입력 가능한 메모는 구독자 별로 다섯개씩 메모를 입력을 하고, 이를 세그먼트로 활용을 하여 정밀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뷰 메시지

이메일 오픈율


비즈메일러 주요기능에 프리뷰 메시지는 이메일 리스트 상에 보여지는 메시지에 따라 이메일 오픈&클릭 성과는 달라집니다. 이메일 본문에서는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프리뷰 기능을 이용을 하여 오픈율을 극대화를 하는 방법도 좋아요.


매출성과분석


비즈메일로 주요기능의 매출 성과분석은 쇼핑몰을 운영을 하는 기업이라면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회원이 이메일에 노출이 된 상품을 클릭을 하여 얼마만큼의 매출을 일으켰는지 여부를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을 한다면 좋은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대응


컴퓨터에서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인 아이폰, 갤럭시, 아이패드에서 설치를 하지 않고도 비즈메일러를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기술을 사용을 하기에 비즈메일러를 즐겨찾기를 해두는 것도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메일러 기능


이메일마케팅 도구는 사용을 하기에 정말 쉬워야 합니다.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패드에서도 수월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캠페인을 진행을 하여야 하는데 외부에 있다면 아이패드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뉴스레터, 비즈니스메일 및 이메일마케팅에 효과적인 비즈메일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찾으시거나 매출 증대를 하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