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여행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맘 편안여행 혜택 및 특가상품

여행|2017. 12. 5. 06:00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동남아는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은 나라들도 있습니다.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등 많은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혜택과 특가를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미리 예약을 할 수록 저렴하답니다.



선호하는 나라와 여행지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동남아여행을 가는 것이 소원이신 분들도 있으시고,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혼자 떠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국가 별로 물가도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편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되실 거에요. 하나투어여행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맘 편안여행 혜택 및 특가상품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투어여행


하나투어여행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맘 편안여행 혜택 및 특가상품 

맘편안여행


하나투어여행 맘 편안여행은 여행을 준비를 하는 것이 까다롭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이나 가족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추천을 드립니다. 맘 편안여행은 까다롭지도 않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어 아이도 많이 좋아할 거에요. 동남아 여행을 준비 중이시면 13개의 나라 또는 국가에 대한 혜택을 알려드릴께요.


다낭


베트남 다낭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의 다낭 혜택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아동용품 제공(수저 세트 등), 페스티벌, 마술쇼 등 아동참여 이벤트, For Parents는 야식 룸서비스, 와인 1병 무료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푸껫


태국 푸껫 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푸껫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유/아동 동반시 객실 업그레이드(출발일별 2방 한정), 유아동반시 해비베이비 스튜디오 / 아동동반시 로얄 풀억세스룸, For Kids는 아이스크림 쿠폰/리조트 캐릭터 열쇠고리 제공, 아크로바틱쇼, 디스코쇼 등(요일별로 상이), For Parents는 LIME 풀바 칵테일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카오락


태국 카오락에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카오락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아동 동반 시 객실 업그레이드(패밀리룸 업그레이드), For Kids는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 요가 클래스, 태국 연만들기, 종이접기, 타이복싱, 페이스 페인팅 등, 매주 수, 토 : 디스코 나잇(저녁 7시 ~ 8시), For Parents는 타이전통안마 1시간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세부


필리핀 세부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세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룸당 스낵바구니 제공, For Kids는 동반 아동 돌봄 서비스(객실당 현지인 베이비시터 1명 지원, 3일차 일정 중 '호핑투어 ~ 스톤마사지'까지 동반 아동 밀착 케어), For Parents는 스톤마사지 2시간 제공(성인한정) 혜택이 있습니다.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스낵바구니 제공, 샌드아트(모래성쌓기) 체험, For Parents 산미구엘 맥주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치앙마이


태국 치앙마이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유모차 대여 서비스, 생일맞은 우리아이 케익 서비스, 태국의 상징 코끼리 인형, 나이트 사파리 동물원 포함, For Parents는 샹그릴라 호텔 뷔페 혜택이 있습니다.



라오스


라오스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아동동반 객실당 간식세트(과자 2, 쥬스2개), For Parents는 저녁 라오맥주 2캔 + 안주 세트 혜택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아동용품 제공, 수트라 하버 골드카드 신청 시 $30 할인, For Parents는 객실당 피자 1판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대만


대만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아동용품 제공(수저세트 등), 물놀이 도구 제공(구명조끼, 튜브, 공, 물총등), For Parents는 와인 1병 무료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파타야


태국 파타야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캐릭터 워터파크 일정, For Parents 타이 전통 마사지 포함 혜택이 있습니다.


나트랑


베트남 나트랑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아동용품 제공(수저 세트 등), 빈펄랜드 1일권, For Parents 야식 룸서비스 1회 혜택이 있습니다.


푸꾸옥


베트남 푸꾸옥 섬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For Kids는 아동용품 제공(수저 세트 등), 빈펄랜드 입장 및 사파리 1회 이용권, For Parents는 야식 룸서비스 1회 혜택이 있습니다.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계획 중이시면 맘 편안여행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For Family는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전일정 우리가족 단독 행사, For Kids는 반얀트리 거북인형 & 쿠키 제공, For Parents는 스낵바구니(빈땅맥주, 라면, 과자 등) 혜택이 있습니다.


예약고객


하나투어여행 맘 편안여행 예약고객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스니다. 12월 출발 예약고객을 10명 정도 추첨을 하여 28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12월 출발 예약 고객이시면 좋은 기회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당첨이 되시면 정말 기분이 좋으실 거 같아요. 이벤트에 당첨이 되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목록

동남아추천여행지


국가 및 도시별로 출발 할 수 있는 기간 목록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번 겨울에 4 ~ 6일 정도 동남아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건 어때요? 가족과 함께 전에 만들지 못했던 행복한 순간들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 거에요.

하나투어여행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맘 편안여행 혜택 및 특가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하게 동남아여행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동남아여행 혜택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동남아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