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교육장에서 세미나 및 스터디모임할 수 있는 BJ Square

리뷰|2017. 12. 1. 02:00

다음 달이면 벌써 연말이네요.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올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자기계발, 자격증 취득 열풍의 바람이 유행을 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공부는 학교 졸업을 함과 동시에 끝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을 거에요.


직장인이 되어도 자기계발을 꾸준히 해야 하니 공부, 자격증 취득에 꾸준한 노력을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학생이라면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도 미래를 준비를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스터디모임이나 세미나, 강연 등의 장소를 서울에 강남에 다른 곳과 비교를 할 때 저렴한 곳이 있습니다.


한 해가 가기 전에 이루지 못한 자기계발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강남역교육장에서 세미나 및 스터디모임할 수 있는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역교육장


강남역교육장 세미나 및 스터디모임할 수 있는 BJ Square

빔프로젝트

세미나룸

스터디룸

건물


강남역교육장 BJ Square는 스터디, 강연, 세미나에 최적화된 장소입니다. 40평의 규모로 30 ~ 50명까지 모여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야외 흡연장소도 따로 있으니 매너를 지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존에 배치되어 있는 책상과 의자를 원하는 형태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자리가 부족할 경우 뒷 편에 계단식 좌석이 있어 원하는 좌석에 앉을 수 있습니다.


계단

보일러

온풍기

청결한 시설

휴게실


이 번 겨울이 작년 보다 과연 추울지 예상을 하지를 못하지만 겨울을 대비를 하여 온풍기도 설치되어 있어 추운 겨울에 감기 걸리지 않게 자기계발에 열을 올릴 수 있습니다. 멀리서 온다면 자동차로 운전해서 오는 경우입니다. 주차는 기본적으로 2대 정도 가능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좁은 주차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기름값을 절약을 하기 위한 방법인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건강을 위한 도보로 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휴식장소

명언

영화주인공

휴게실


공부나 세미나 시간 중에 쉬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 쉬는 시간 동안에 휴식공간에서 잠시나마 힐링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건물 1층에 카페에도 다녀오실 수도 있습니다. 카페에는 커피, 과일 주스 등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강남역교육장에는 무료로 커피가 제공이 됩니다.


BJ Square 스터디룸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PC,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정수기, 유/무선마이크,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 종류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바비큐 그릴, 인터넷 Wifi 등입니다. 출력, 스캔, 복사 등의 OA 서비스는 추가 요금이 발생을 하니 참고를 하시면 됩니다.


커피믹스

녹차

타먹는 커피


시작 전에 교육장에서 커피를 한 잔씩 하는 것도 좋아요. 이 날 하루 힐링을 하는 최고의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후회하지 않는 하루가 될 거에요. 교육장은 사전 선착순 예약제입니다. 스터디룸, 세미나, 강연에 좋은 장소를 찾으신다면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빠른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강남역교육장에서 세미나 및 스터디모임할 수 있는 BJ Squar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올 한해 가기 전에 원하시는 자기계발 꼭 이루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한 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연락처 : 070-4365-3795


강남역교육장 BJ Square 세미나 및 강의, 강연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