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노젤라또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및 이탈리안 젤라또

리뷰|2017. 11. 30. 20:03

스토리가 담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알고 있나요? 상품 마다 탄생을 한 배경이 담겨있습니다. 아이스림에도 유명한 역사가 담겨있을 만큼 맛도 만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이탈리안 젤라또입니다. 유럽 남부에 위치한 이탈리아가 원산지입니다.


우리나라는 북쪽인 백두산과 남쪽에 한라산에 화산이 있지만 이탈리아는 국토 내 3개의 활화산이 위치한 나라입니다. 과거 유럽 대륙을 호령하던 로마의 역사를 간직한 나라입니다. 남쪽 바다는 지중해로 화산지형으로 이루어진 토질, 따뜻한 햇살, 암반수, 매 년 일정한 바람이 농장의 병충해를 막아주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이러한 영향으로 생산이 되는 과일 대부분은 당도가 높습니다. 디비노젤라또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및 이탈리안 젤라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디비노


디비노젤라또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및 이탈리안 젤라또

디비노젤라또


디비노는 다른 유럽국가에서 부러워 할 수 있는 유리한 환경에서 무농약으로 재배가 됩니다. 껍질까지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우리나라에서 먹는 과일 보다는 음식물 찌꺼기로 남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디비노젤라또는 5종류의 과일이 있습니다.


레몬, 키워, 복숭아, 자두, 귤이 있습니다.  각 각의 지역별 특산물로 레몬은 아말피, 키위는 라티냐, 복숭아는 안드리아, 자두는 옥타비아노, 귤은 시칠리아에서 재배됩니다. 각 과일 마다 지역에 축제를 할 만큼 전통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보면 과일 축제를 한다는 것에 정말 부러울 수도 있습니다.


아말피레몬

아이스크림


Farm-Fresh Delivery 시스템을 구축을 한 농장에서 직접 재배 공정을 거쳐 품질이 좋은 디비노가 재배가 됩니다. 과일의 수확시기와 제조일이 일치합니다. 단점이라면 제조사와 유통사 입장에서 한해의 일정 시즌에 제조일자가 몰려있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미래에도 이탈리아 젤라또의 맛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아시아에 널리 알려진다면 인기있는 아이스크림으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유라쇼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디비노젤라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종류는 5가지이지만 이 중에 ETNA TANGERINE는 시칠리아산 귤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에는 과일성분이 무려 72%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법의 환경인 시칠리아의 자연에서 무농약으로 재배된 듯한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수제아이스크림


에티나 산에서 귤이 재배가 되며 활화산인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도 화산활동을 하는 에티나 산은 주위의 물과 토양에 과일이 자랄 수 있는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놀라운 사실은 우리나라와 달리 이탈리아 에티나산은 조금씩 용암을 흘러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에티나 산의 화산폭팔로 인해 재앙을 겪을 적도 있지만 천혜의 조건으로 과일이 자라날 수 있는 생태환경을 이탈리아 국민들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디저트아이스크림


우리나라에도 이탈리아 젤라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올 해에 신세계 디비노 국내론칭행사,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신세계 백화점 명동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알려졌고, 지속적인 영화제 후원을 통하여 제품을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친구출산선물


미국과 유럽의 고급 레스토랑에 인기있는 메뉴인 만큼 아이스크림의 미래 전망은 밝습니다. 이탈리아 에티나 산 활화산은 화산폭팔이라는 인류의 재앙이 닥칠 수도 있지만 천혜적인 생태환경으로 인해 유명한 과일이 지속적으로 재배가 될 수 있습니다.


디비노젤라또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및 이탈리안 젤라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점차 우리나라에도 디비노 이탈리안 젤라또의 인기도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해도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