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비 요금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정보|2017. 11. 29. 06:00

평소에 택시를 이용을 하나요? 정말 이동하기에 급급할 때 택시를 이용을 하거나 대중교통이 불편하다면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거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지도, 다음지도에서도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여도 되지만 정말 먼 거리라면 택시를 이용을 할 때도 있습니다. 예로 거제도 고현버스터미널에서 거제도 풍차언덕까지 가는 버스를 기다리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택시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선호하는 것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대중교통, 택시, 자동차 등입니다. 가까운 거리는 도보나 자전거로 갈 수도 있습니다.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택시비 요금조회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네이버


택시비 요금조회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네이버지도를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지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빠른길찾기, 거리뷰, 항공뷰, 지하철노선, 지적편집도, 위성지도, 자전거지도, 지도검색, 대중교통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 지도, CCTV, 지하철, 버스 노선, 거리뷰, 항공뷰, 위성사진 보기, 모바일 지도 검색 앱 등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도


네이버지도 홈페이지 왼쪽 메뉴 - 길찾기 - 자동차에 출발지, 도착지를 각 각 입력을 합니다. 출발지는 감삼네거리, 도착지는 대구사격장으로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거주 지역이 서울이라면 출발지는 서울역, 도착지는 석촌호수로 길찾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길찾기를 이용을 하여 대중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다면 버스, 지하철을 이용을 하여도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곳의 여행지를 찾는데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길찾기


출발지는 부산역, 도착지는 해운대해수욕장으로 길찾기를 해보았습니다. 추천 경로1에 택시비는 약 17,500원이 나오는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차가 막히는 여부에 따라 약간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하신다면 네이버지도앱을 사용을 하시길 추천을 합니다. 네이버지도 홈페이지 기능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힐링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