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정보|2017. 11. 28. 07:00

알뜰한 주부분이시면 전통시장에서 장을 많이 보십니다. 원하는 과일, 고기류, 야채 등을 구매를 할 수도 있기도 하고 여행객이라면 먹방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이 중에 전통시장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입니다.



우리나라에 전국 도시에 전통시장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기도 하고, 대도시의 경우에는 대중교통 지하철 타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기도 합니다. 장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명한 쇼핑을 선호하신다면 상품권을 사용을 하는 방법도 좋아요.


여태 동안 알지 못했던 전통시장 상품권이라면 이 번 기회를 통해 사용처를 상세하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전통시장 통통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온누리상품권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전통시장 통통에 접속을 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전통시장 찾기, 온누리상품권소개, 특성화 시장소개, 전통시장 소식, 자료실 등이 있습니다.



전통시장 통통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운영 전통시장 포털사이트입니다. 시장찾기, 특산물 등 전통시장 종합 정보를 제공을 합니다.


특성화 시장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 상단 메뉴 - 온누리상품권 - 전통시장 쇼핑몰 (팔도명품 상품권 사용처)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위변조 식별방법, 구매지점안내, 가맹점포찾기, 구매지점찾기, 자료실, FAQ, 부정유통신고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페이스북 페이지도 운영을 합니다. 페이스북 유저라면 좋아요를 통해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쇼핑몰


전통시장 쇼핑몰 (팔도명품 상품권 사용처)는 우체국 전통시장, 온누리 전통시장, 제주전통시장 쇼핑몰, 인터넷 수산시장, 사람풍경온누리장터, 온누리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하는 것 보다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가지고 있으시다면 사용처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권에 기한이 있으니 기한 전에 반드시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전통시장관


전통시장관은 온누리 전자상품권 및 팔도명품상품권 전용 쇼핑몰입니다. 전통시장 상인만 입점을 하실 수 있는 쇼핑몰로 시장의 상인도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를 할 수 있고, 판로 확대, 신규고객 발굴, 매출 증대 추친이 필요로 합니다.


우체국전통시장, 온누리전통시장, 온누리팔도시장, 피쉬세일, 제주전통시장, 사람풍경, 온누리시장에 대한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목록의 쇼핑몰은 네이버, 다음 등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명칭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통시장 상품권을 사용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현명하고 알뜰 쇼핑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