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정보|2017. 11. 28. 04:00

피자 좋아하세요? 피자 브랜드는 정말 많습니다. 이 중에 도미노피자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피자의 종류도 다양하고, 직접 매장에 들러서 방문포장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따로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을 한 쿠폰을 사용을 하여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우리나라 전국지점에 있습니다. 각 각 지점 마다 영업시간이 서로 다르기도 합니다. 미리 피자집 영업시간을 알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한 달에 두 번 또는 즐겨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한 가지 메뉴만 먹기에 지겨울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다양한 메뉴를 접하는 것도 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묘미입니다.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을 확인을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도미노피자로 검색을 합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메뉴, 매장안내, 할인, 이벤트, 채용, 소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배달 전문점입니다. 메뉴 소개, 할인, 점포 안내, 피자 교환권, 온라인 주문 제공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상단 메뉴 - 매장찾기 -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상단메뉴는 피자, 사이드디시, 특가제품, 내맘대로 피자, 이벤트&할인, E쿠폰&상품권, 선물하기, 퀵 오더, 고객센터, 공지사항, 회사소개, DomiChat 등이 있습니다.



이벤트&할인 메뉴에서 오늘의 이벤트, 매니아 혜택, 할인&제휴 정보를 통해 저렴하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선물하기에 지류상품권, 모바일상품권으로 선물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로검색


전국지점 영업시간을 확인을 하는 방법은 매장찾기에 주소로 검색, 매장명 검색이 있습니다. 주소로 검색에 예로 서울 구로구로 선택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특별할인 진행 매장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명도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별할인은 고객감사, 런치타임, 방문포장 등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각의 지점마다 다릅니다.




구로점


총 4개의 매장이 검색이 되었습니다. 개봉점, 구로점, 신도림점, 천왕점이 있는데 이 중에 구로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목록 왼쪽에는 해당 지점 위치 지도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포장 시에 할인이 됩니다.


방문을 직접 하셔서 원하시는 메뉴를 주문을 하여 방문포장을 하는 것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방문포장


도미노피자 구로점의 영업시간은 11:00 ~ 22:00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218 (구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위치정보, 주차정보도 확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집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들려서 원하는 메뉴 꼭 드시고 힐링 시간 가져요~!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 지점 별 영업시간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