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앱에 무료영화 볼 수 있는 방법

IT|2017. 11. 26. 01:00

영화보는 걸 좋아하시나요? 영화광이라면 시내 근처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에서 원하는 장르의 영화를 관람을 하기도 합니다. 문화의 날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개봉일은 지났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도 있습니다. 통신사 S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이에 해당합니다.


옥수수앱은 TV, 드라마, 미드, 만화, 영화 등 다양한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로 볼 수 있는 것과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한 달 동안 이용을 할 수 있는 요금도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의 장르는 정말 다양합니다. 로맨스, 액션, 공포, SF, 멜로 등 다양합니다. 시기는 지났지만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는 장르의 영화를 보는건 어때요? 옥수수앱에 무료영화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옥수수앱


옥수수앱에 무료영화 볼 수 있는 방법

무료영화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통신사 SKT 사용자라면 옥수수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앱 목록에 옥수수앱을 실행을 합니다. 뉴스, SKT 고객 전용관, 오리지널, 2017-18 프리미어리그, 키즈, LIVE, 방송VOD, 영화, 스포츠, 클립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무료영화를 보기 위해 상단 메뉴에 영화를 클릭을 합니다. 장르도 다양하니 관심있는 영화라면 찜해놓는 것도 좋아요~!


전국민 무료금주의 업데이트


영화 탭에 전국민 무료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추천, 최신, 테마, 프리미어관 등이 있습니다. 금주의 업데이트, 한국 영화, 해외 영화, 미장센 단편영화제, 기간임박 무료영화가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기에 좀비영화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아이 엠 히어로를 추천을 합니다. 일본 좀비영화로 좀비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꼭 보시길 바래요. 19세 이상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아이엠히어로바로보기


전국민 무료에 아이엠어 히어로를 클릭을 합니다. 평점이 8.1입니다. 바로보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함께 본 영화와 추천영화 목록도 나타나니 무료영화가 아니더라도 결제를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한국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들이 많기에 꼭 보고 싶은 영화도 있을 거에요. 멜로, 로맨스 영화는 무료로 볼 수 있는 해외영화에 많으니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PC로도 볼 수 있습니다.


공포스릴러댓글


작년에 개봉을 한 아이엠어 히어로는 무려 2시간 동안 볼 수 있습니다. 최후의 승자는 살아남은 남자주인공과 한쪽 눈이 변종인 여자주인공 그리고 최후의 결전에 살아남은 1명이 더 있습니다. 총 3명으로 스토리는 달리는 차 안에서 끝나게 됩니다. 그 이후의 스토리는 해피엔딩이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옥수수앱에 무료영화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장르의 영화 꼭 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