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지도어플 been에 방문한 국가 색칠하기

IT|2017. 11. 25. 03:00

많은 사람들이 꿈꾸고 있는 것이 해외여행입니다. 꼭 가고 싶은 나라, 관광지, 해외 맛집 투어 등 다양합니다. 여행의 테마와 주제는 국가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역사여행, 관광지여행, 테마여행, 음식여행 등 주제는 달라집니다. 일본의 오사카 커피여행을 테마로 정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다니다 보면 다녀간 국가들이 기억에 남기 마련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been 세계지도 어플에 다녀왔던 나라들을 색칠해보는건 어때요? 기억이 나기도 하고 다음에 다녀왔던 나라의 가까운 나라에 다녀올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의 나침반의 여정은 여행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가까운 일본에 다녀올 수도 있고, 대만, 중국, 러시아, 동남아에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멀리는 호주, 미국, 남미, 유럽도 있습니다. 세계지도어플 been에 방문한 국가 색칠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세계지도어플


세계지도어플 been에 방문한 국가 색칠하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been


세계지도어플 been는 기능이 심플합니다. 국가를 색칠을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직접 색칠을 하지는 않고 국가를 선택을 하면 해당 국가 영역이 주황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스마트폰 스크린샷 기능을 이용을 하여 공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북미, 남미 등 전 세계의 나라를 영어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무려 2년에 걸쳐 14개 국가에 다녀왔습니다.


japan지도 추가


주황색 항목이 다녀온 국가입니다. 저는 여태 동안 다녀온 국가가 14개 정도이니 북미는 캐나다, 미국에 다녀왔습니다. 유럽은 영국, 벨기에,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프랑스, 체코, 크로아티아, 헝가리, 슬로베니아, 핀란드, 에스토니아에 다녀왔습니다. 아시아는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아직도 가보지 못한 국가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욕심내어 가보고는 싶지만 우선 여행비용을 마련을 할 계획입니다.

세계지도어플 been에 다녀온 국가를 추가하기 위해 상단에 +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국가이름을 영어로 검색을 하여야 합니다.




검색영국


Search of a country에 다녀온 국가이름을 입력을 하면 해당 국가이름이 나타납니다. 해당 국가이름 항목을 클릭을 하면 체크표시가 되어지고 주황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다녀온 국가들을 영어이름으로 검색을 하여 체크를 해보세요. 의외로 해외여행을 해보고 싶은 꿈이 생기실 거에요~!!

세계지도어플 been에 방문한 국가 색칠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버킷리스트로만 두지 말고 이루어보시는 건 어때요? 좋은 추억과 행복을 가져다 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