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번역기어플 영어에서 한글로 번역하는 방법

IT|2017. 11. 24. 21:30

영어로 된 글이나 명언, 원서 등 가끔 해석이 되지 않을 때 번역기를 많이 이용을 하게 됩니다. 해외여행을 할 때에도 구글 번역기를 통해 외국인분들과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는 꾸준히 해야 조금씩 느는 것 같습니다.


가장 사용을 하기 편하고 좋은 번역기가 있습니다. 구글번역기입니다. 인터넷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이동 중에도 충분히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안성맞춤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번역어플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글에 관련된 다양한 안드로이드 어플이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널리틱스 등의 어플입니다. 애드센스는 플랫폼 수익을 낼 수 있는 도구입니다. CPC 클릭당 수익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 어플에도 광고를 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궁무진합니다. 구글번역기어플 영어에서 한글로 번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구글번역기어플


구글번역기어플 영어에서 한글로 번역하는 방법

바탕화면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구글번역기어플이 아직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구글플레이에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번역기어플을 실행을 하면 번역할 언어, 번역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기존에 번역을 했던 리스트들을 볼 수 있고, 다양한 언어를 지원을 합니다.



단점이라면 아직까지 영어에서 한국어로 번역이 완벽하게는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어 짧은 문장이라면 어느 정도 한국어로 번역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도 구글에서 조금씩 개선을 해나가는 중입니다.



영어일본어


일본어, 에스토니아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을 합니다. 정확하게 번역이 되는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대부분 외국인분들은 자국의 언어로 번역이 된 것을 조금이라도 이해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문장에 대한 어순이 각 나라 마다 차이가 있기도 하고 비슷한 나라도 있습니다.


장문이 아닌 짧은 문장이나 해외여행 시에 필요할 때 구글번역기어플을 통해 번역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폴더폰이나 슬라이드폰을 사용을 해서 이러한 어플을 직접 설치를 하지를 못했지만 스마트폰이 탄생을 하면서 시대는 점점 달라지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어번역기


기존에 번역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따로 할 수 있고, 복사,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도 조금씩 사용을 해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구글번역기어플 영어에서 한글로 번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를 하고 계시거나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번역기가 필요하시면 좋은 어플이 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번역 어플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