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정시컨설팅 내년 대학 합격률을 위한 올댓수시

리뷰|2017. 11. 24. 11:07

고등학교 3학년이 되면 3년 동안 준비를 한 수능을 치게 될 것입니다. 학생들 마다 원하는 목표와 꿈이 서로 다르기도 합니다. 공통적인 목표는 대학교에 입학을 하여 열심히 캠퍼스 생활 및 공부를 하는 것입니다. 대학 입학 전에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 과정이 수능과 정시 부분입니다.


어려운 난관에 있을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헤쳐간다면 좋은 열매를 거둘 수 있는 식시가 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차근차근 이루다 보면 성공의 문턱에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수시모집을 지원을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저 마다 다양한 사연이 있기에 각자 자기가 원하는 길을 가고 싶을 거에요. 이지수능교육 정시컨설팅 내년 대학 합격률을 위한 올댓수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지수능교육


이지수능교육 정시컨설팅 내년 대학 합격률을 위한 올댓수시

졸업

수능

공부 방법


이지수능교육에서 내년 2018년도를 위한 정시컨설팅을 오픈을 하였습니다. 대학에 정시 지원을 할려는 학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수능을 응시를 한 후에 대학을 지원을 하고 정시에 관련된 부분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 하지만 정시컨설팅을 통해 합격률을 예측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정시컨설팅

대학 합격률

도서관


올댓수시에서 그 동안의 축척된 노하우를 가지신 입시 경력 7 ~ 20년차 팀장 급 컨설턴트 만이 자체적으로 직접 개발을한 EZ-UNIV 합격 예측 프로그램을 기반을 통해 실제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합격을 위한 정시 원서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합격률을 빅데이터를 이용을 하여 예측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의자

아이디어

노트북


가장 궁금해하던 부분이 올댓수시 정시컨설팅이 다른 컨설팅과 무엇이 다른 지 궁금해 하는 부분이에요. 실제 수능성적집계 유/불리 분석을 한 후에 과년도 실제 합격 사례와 비교를 합니다. 입시 변수 및 당해 년도 지원패턴 예측을 한 후에 합격에 대한 전략을 수립을 합니다.


자체 개발 합격 예측 프로그램과 유명사 프로그램 크로스체크를 합니다. 가나다 군별 지원 대학 확정, 접수 직전에 에프터케어 컨설팅을 합니다.


원서

그래프

팀프로젝트


이벤트는 2017년 11월 30일까지 정시컨설팅 사전 예약을 통해 10만원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원하는 대학의 정시 원서 접수 기간이 막바지라 많은 상담자가 몰릴 수도 있습니다. 미리 해당하는 요일에 대한 날짜에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책

생각


원하는 대학을 가고자 하는 학생이라면 미리 정시컨설팅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또한 접수 직전에 에프터케어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기에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고자 한다면 좋은 컨설팅이 될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 있는 서울과 경상남도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도 동일한 정시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는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상남도 부산에서도 가능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아요.


이지수능교육 정시컨설팅 내년 대학 합격률을 위한 올댓수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꼭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