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전등 위젯 스마트폰에 추가 및 사용 방법

IT|2017. 11. 24. 09:00

카메라 기능에만 플래시 기능을 사용을 하나요? 손전등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장착이 된 센서 종류 중에 하나입니다. 카메라 촬영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필름 카메라, DSLR 카메라, 스마트폰 카메라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야경은 물론입니다.


만일 급하게 손전등이 필요로 할 때 스마트폰으로 손전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바탕화면에 위젯을 추가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과 위젯이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것이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진주 같은 좋은 앱과 위젯이 많습니다. 놓치기 아까운 것도 있어 그 중에 부담없이 손쉽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누구나 선호하게 되기 마련입니다. 신제품이 출시가 되면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저렴해지기 마련입니다. 이왕이면 얼리어답터 처럼 사용을 하는 것도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손전등 위젯 스마트폰에 추가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손전등 위젯


손전등 위젯 스마트폰에 추가 및 사용 방법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손전등 위젯은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도 한 번의 터치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터치를 길게 누릅니다. 위젯을 추가하는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위젯을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 배경화면, 테마 등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추가할 수 있는 화면은 5개 항목이 됩니다. 스마트폰의 종류에 따라 설정을 하는 환경도 다를 수 있습니다.



위젯 목록사용 방법


위젯 목록에 손전등 1 X 1를 바탕화면에 원하는 위치에 끌어다 놓습니다. 손전등을 사용하는 방법은 한 번 터치를 하면 켜집니다. 스마트폰 뒷면 카메라 부분 아래에 빛 센서에 불이 켜지게 됩니다. 불을 끄고 싶다면 손전등을 한 번 더 터치를 하면 불이 꺼지게 됩니다. 정말 간단한 위젯으로 손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손전등 위젯 스마트폰에 추가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앱과 위젯이 출시 및 사용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 앱과 위젯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기본적으로 설치된 앱을 제거할 수 있으니 용량이 부족하다면 필요없는 앱을 삭제를 하는 것도 용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