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가입 요령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기

리뷰|2017. 11. 22. 05:30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매일 컴퓨터를 이용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하기도 하고 원하는 정보를 찾기도 합니다.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라고 불릴 만큼 우리나라에서는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매 년 인터넷을 가입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약정이 끝나서 새로운 인터넷을 알아보시거나 재약정을 하는 등 사용을 하는 사람 마다 선호하는 인터넷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인터넷가입에도 요령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최고의 명품인 KT 올레 인터넷이 있습니다.


인터넷가입 시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 중에 결합상품을 사용을 하는 것과 제휴카드 재발급 또는 신규카드 발급을 하여 제휴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많은 매니아층 보유와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앞으로도 기대되는 유망주가 될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가입 요령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KT 인터넷가입


KT인터넷가입 요령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기

올레

우수한 품질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찾아보기 쉽지 않을 정도로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합니다. 특히나 타 통신사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에 설치 불가 지역이 거의 없고, 안정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100메가 광랜과 달리 최근에 출시가 된 10배 더 빠른 기가로 기존에 100메가를 사용을 하셨던 분들이 속도가 느리다는 민감하신 분들이 기가를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기존에는 100메가 광랜이 설치가 많이 되어 있지만 아직 기가 속도는 구축이 많이 되어 있지 않아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도시 외곽 지역의 경우에는 기가 속도 구축을 조회 여부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가는 속도가 빠르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있습니다. 아직도 광랜을 이용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기가인터넷


종류는 올레 인터넷, 기가 인터넷, 기가 인터넷 콤펙트, 기가 인터넷 패밀리가 있습니다. 이 중에 기가 인터넷 콤펙트가 경제적인 요금으로 추천을 합니다. 최대 500Mbps 속도로 빠른 인터넷 속도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해당 종류가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올레 인터넷은 최대 100Mbps 속도입니다. 기가 인터넷 콤팩트와 5배 차이가 나지만 기가 인터넷 패밀리와 가격이 비슷합니다.


226개 채널


타 통신사 보다 훌륭한 KT 올레 TV 컨텐츠가 있습니다. TV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선호하는 채널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지 않는 채널로 인해 가격이 부담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자주 보는 채널 가이드를 반드시 확인을 하신 후에 채널 상품을 결정을 하는 것도 좋은 선택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분 중에 KT 휴대폰 사용자를 사용을 하신다면 결합상품을 이용을 하는 것도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휴대폰을 1인당 1대씩 보유를 하고 있습니다.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다른 통신사와도 성능, 가격 비교를 꼼꼼히 해보시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전국설치


사용을 하기에 제일 유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상담과 결합을 추천을 합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사용을 하는 것도 좋아요. 인터넷을 개통 후에 할인 적용은 직접 신청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자동 결합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 다음으로 할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제휴카드 재발급 또는 신규카드를 발급을 받아 제휴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이는 해당하는 카드사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드시 주거래 카드사에 상담을 하신 후에 신청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적, 제휴할인금액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00메가 보다는 500메가 또는 1기가를 가입시 추천을 많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사양과 주변 환경에 따라 속도 부분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5년 또는 10년 정도 된 컴퓨터라면 500메가라도 빠른 속도를 느끼질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선택 시에도 신중하게 고려를 해보셔야 하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을 먼저 해보는 것입니다.



현재 이벤트로 500메가 신청 시에 10개월 사용을 합니다. 그 이후에 100메가로 하향 시 패널티가 없이 가능하십니다. 기사님 출장비만 발생합니다. 100메가와 500메가 서로 많은 인센티브 또한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필수로 체크를 해보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기가 망이 구축이 되어 있거나 500메가 사용을 하기에 가능한 지역이시면 10개월 사용을 하는 것도 추천을 합니다.


KT 인터넷가입 요령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가입 이벤트 및 휴대폰 할인 적용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KT 인터넷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