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땡처리 항공권 싸게 사는법 및 할인쿠폰 다양한 혜택

여행|2017. 11. 16. 22:22

여행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해외여행에 도전해보는건 어때요? 매 년 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가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도 하고, 여행에 있었던 행복한 기억들을 사진으로 남기기도 합니다. 눈 여겨 볼 만큼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많을 거에요.



이 번에 겨울방학을 통해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항공권 할인 및 좋은 프로모션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저렴한 항공권에 대해 믿을 수 있고, 꼭 가보고 싶었던 나라에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은 확신이 들기도 합니다. 온라인투어 땡처리 항공권 싸게 사는 법 및 할인쿠폰 다양한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온라인투어 땡처리 항공권


온라인투어 땡처리 항공권 싸게 사는 법 및 할인쿠폰 다양한 혜택

슈퍼마켓


올 해 2017년에 온라인투어 슈퍼마켓 항공 프로모션의 마지막 기회가 있습니다. 해외항공이 기존의 것과 달리 차원이 다른 항공권이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2017년 10월 26일 ~ 2017년 11월 19일까지입니다. 프로모션 기간인 만큼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특가정보

세계여행

이벤트 기간


3주 내에 인기도시 슈퍼특가를 노려보는 것도 항공비를 절감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무려 30여개의 슈퍼특가로 항공사와 3주간 함께하는 기회입니다. 슈퍼 특가 항공권 구매를 하는 방법은 실시간 항공권 조회 시에 슈퍼 표시가 있는 항공권으로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전 노선 슈퍼할인

항공권 할인쿠폰


특가 혜택을 누리는 것도 좋지만 최대 3만원 더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항공권 할인쿠폰 10,000원(일본/괌/중국/사이판), 항공권 할인쿠폰 20,000원(동남아/남태평양), 항공권 할인쿠폰 30,000원(미주/유럽이 있습니다. 할인 조건은 1인 순수 항공요금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혜택


또 다른 좋은 기회는 항공권 할인쿠폰 40,000원(2018년 1 ~ 3월 출발)을 선착순 1,000명이 받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에 반드시 할인 쿠폰받기를 클릭을 하여 미리 받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도 노하우가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슈퍼패스 할인은 비즈니스석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중복 할인이 가능하기에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비즈니스석 할인 20,000원(일본/중국/동남아/괌/사이판), 비즈니스석 할인 40,000원(남태평양), 비즈니스석 할인 70,000원(미주/유럽)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석 좌석을 알아보신다면 할인 정보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푸짐한 선물

선물 이벤트

에코백


슈퍼마켓 구매 기간 동안에 구매고객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있습니다. 선물 이벤트는 항공권 할인쿠폰 300,000원 (미주/유럽 항공권 구매고객) 2명, 항공권 할인쿠폰 100,000원(일본/중국 항공권 구매고객) 5명, 항공권 할인쿠폰 200,000원(동남아 항공권 구매고객) 3명, LEGO 시카고 1명, 베트남항공 항공기 모형 3명, 에티하드항공 라운지쿠폰 20명, LEGO 런던 1명, LEGO 시드니 1명, 에어마카오 항공기모형 30명, PURLA 지갑 1명, 일본항공 에코백 20명, 아메리칸항공 기내 무료 WiFi 쿠폰 100명입니다. 슈퍼 선물을 응모에 도전을 해보세요~! 운이 좋으면 당첨이 될 수도 있는 영광이 올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구매


온라인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를 하신 200명 추첨을 통해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을 하니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왕이면 항공기 경비를 저렴하게 아낄 수 있는 방법을 터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문내기

스타벅스

댓글


슈퍼마켓을 SNS 공유 이벤트도 있으니 댓글을 남긴 300분께 커피를 쏘는 혜택이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현재 운영 중인 SNS에 공유를 합니다. 페이스북을 이용을 하신다면 이벤트를 공유를 합니다. 공유를 한 URL을 아래 댓글에 남겨 최종으로 응모를 합니다. 참여방법이 간단하니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응모에 도전을 하세요~!!


다양한 혜택

항공


온라인투어 슈퍼마켓에 대한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 밖에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스마트한 모바일 특가 최대 7% 할인, 항공 최대 5% 할인,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당일출발 긴급상담, 면세/쿠폰 정보 등이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여행준비 시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투어 꼭 가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장소 Top 10

버킷리스트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베트남 다낭


온라인투어에서 많은 고객 분들이 검색을 한 단어는 다낭입니다.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JTBC 다낭 방송 이후로 많은 관심이 증가하였습니다. 베트남의 수도가 호치민이라면 다낭은 최고의 휴양도시입니다. 꼭 떠나고 싶은 버킷리스트 장소로 멋진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아요~!


이스탄불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터키 이스탄불


우리나라와 형제 국가로 알려진 중동과 유럽 사이에 위치한 터키입니다. 과거에 오스만제국으로 세계를 호령을 하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진실된 유럽을 알고 싶나요? 가슴이 설레는 이스탄불의 야경과 힐링을 할 수 있는 전통커피와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령층으로 본다면 젊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오키나와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일본 오키나와


우리나라와 가까이 위치한 이웃나라 일본입니다. 아시아의 초강대국이라 불리우는 나라이자 에메랄드 빛이 나는 느낌이 나는 여행지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오키나와가 있습니다. 연중 기온에 지장이 없어 힐링여행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자연을 좋아한다면 오키나와를 추천합니다. 푸른 하늘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풍경의 바다가 기다려집니다. 가까운 곳에 있어 짧은 비행시간으로 다녀오기에 좋습니다.



베트남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베트남


다낭이 1위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라면 이외에 베트남에 있는 여행지는 풀리지 않은 판도라의 상자와도 같습니다. 늘 새로운 곳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호기심 천국이라 불릴 만큼 신서유기에서도 관심도가 증가하였습니다.


대만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대만


혼자 여행을 할 수 있는 무난한 나라는 우리나라와 가까운 대만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또는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좋아요. 많이 춥지도 않고 기온은 15도 정도로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대만에 가서 꼭 드셔보아야하는 것은 샤오룽바오, 펑 미수, 망고 빙수입니다. 대표적인 대만의 인기 먹거리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사카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일본 오사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테마는 정말 다양합니다. 역사, 문화, 먹거리, 커피 등이 있지만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커피 여행을 오사카로 떠나보실래요? 감성있는 카페인 나카사키초 같은 카페에서 한 잔의 따뜻한 커피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보라카이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y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필리핀 보라카이


행복하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길 원하시나요? 필리핀 보라카이도 좋은 여행 장소입니다. 명품 장소로 알려져 있죠. 디스커버리 투어, 스쿠버다이빙,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경험을 할 수 있고, 비교적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괌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ing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괌


아시아에 위치한 미국 영토로 알려진 괌은 세계지도 맵에서 보면 찾기 힘들 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4시간 거리에 짧은 시간의 비행으로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는 것도 좋아요. 유아 동반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기에 아이들도 좋아할 거에요.


스페인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ing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스페인


17년 동안 많은 사람을 받는 서유럽의 국가 스페인은 해외 여행자들도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 많습니다. 몬세라트, 미하스, 구엘공원, 성가족성당은 꼭 가보아야 하는 버킷리스트 장소입니다. 남는 건 사진 뿐입니다. 되도록이면 아름다운 장소들을 눈으로 보지 말고 사진으로 남기는 걸 추천합니다.


라오스

(출처 : 온라인투어 제공/Getting images bank)


□ 추천여행지 - 라오스


동남아에 베트남 서쪽에 위치한 나라는 라오스입니다. 베트남과 가까운 나라라 저가항공으로도 떠날 수 있는 버킷리스트 장소입니다. 라오스! 말만 들어도 매우 설레일 거에요. 블루라군, 탐남동굴, 송강, 쾅치폭포 등 많은 여행지를 다녀올 수 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라 마다 가지고 있는 색깔이 있습니다. 라오스 만의 여유와 삶을 누려보는 건 어때요?


인기 검색어를 통한 추천여행지가 무려 10곳이었습니다. 동남아, 일본, 유럽이 손꼽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이 번 겨울에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고민 중이시면 Top 10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아요~!


여행 프로들이 선택한 온라인투어


여행비법


여행자라면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싶을 거에요. 그 전에 이미 다녀온 여행자들의 여행비법이나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아보는 것도 준비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비 여행자분들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도 있습니다. 알뜰 정보일 수 있으니 알아두는 것도 여행 지식의 견문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해외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면 준비를 하는 방법 부터 일정짜기, 항공권 예약, 숙박 예약, 교통편 예약 등 준비하여야 할 것들이 정말 넘쳐날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캐리어를 끌고 할지? 배낭여행가방을 메고 다닐 지도 동선을 고려를 해보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미리 다녀온 분들의 여행비법을 읽어보는 것도 준비를 하는데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이용을 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간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실시간 항공, 호텔 예약 및 발권,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티켓/패스, 렌터카까지 여행을 하는데 전반적인 모든 것을 원스탑 서비스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화된 서비스

렌터카

쉽게 이용


실시간 항공, 호텔, 렌터카를 직접 일일이 찾아서 예약을 하는 건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밀화된 검색조건에서 원하는 항목으로도 충분히 검색을 할 수 있어 나에게 가장 적합할 수 있는 항공, 호텔, 렌터카 정보를 바로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항공, 호텔이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할 만큼 예약도 미리 해두는 것도 좋아요.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

해외패키지여행

티켓

트레킹


기존의 여행서비스와 달리 차별화된 점이 있습니다. 트레킹, 자동차여행, 일일투어, 실속~고품격, 세미팩, 티켓/패스 등이 다양한 시즌과 이슈가 반영이 되어 특별하고 좋은 경험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해외여행, 국내여행, 허니문여행, 골프여행, 트레킹 등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온라인 제휴


최대 제휴를 맺은 직판 여행사로 더욱 편리하게 예약/결제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면세점, 금융, 카드사 제휴 등 다양한 제휴처가 많습니다. 온라인투어 제휴 혜택을 찾으신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여행정보

친구


직접 찾아 다니실 건가요? 여행 소식을 실시간으로 바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이 있어 APP 알림을 통해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투어 회원, 모바일 앱 이용자, SNS 친구를 위한 특가 여행, 할인/증정이벤트, 여행지 정보 및 모바일 결제혜택 소식을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혜택과 소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행혜택

증정품

우대쿠폰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알찬 여행을 위한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증정품, 6대 면세점 적립금&할인권 신용카드 무이자+카드 추가 할인, 최대 70% 은행 환율 우대쿠폰이 있습니다. 정말로 여행에 있어 사소한 부분들이 많을 거에요. 사소한 부분들을 챙겨보는 건 어때요? 다음 여행을 좀 더 체계적으로 준비를 하는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투어 땡처리 항공권 싸게 사는 법 및 할인쿠폰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번 겨울에 원하는 여행지에 꼭 가시길 바래요~! 행복한 힐링과 멋진 추억을 남기시길 바래요~! 사진은 필수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