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대관 퀄리티 좋은 강남역 강의 및 세미나실 BJ Square

리뷰|2017. 11. 16. 00:02

강의실을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나요? 강남역 및 언주역 주변에 세미나 및 스터디, 강의 장소로 다른 곳에 비해 365일간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직장인, 대학생 분들의 인기가 많은 스터디룸이 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강의, 교육에 좋은 장소라 넉넉한 인원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한 층 규모로 휴식을 할 수 있는 장소와 강의실이 따로 구분이 되어 있고,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도 있습니다. 강의실대관 퀄리티 좋은 강남역 강의 및 세미나실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의실대관


강의실대관 퀄리티 좋은 강남역 강의 및 세미나실 BJ Square

강남역

빔프로젝터

의자

테이블


강의실대관 BJ Square는 30 ~ 50명 정도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강의실입니다. 40평 규모로 책상과 의자를 원하는 형태로 자유 자재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강의, 세미나, 스터디에 따라 책상 및 의자를 배치를 할 수 있어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자리가 부족하다면 뒷 편에 계단식 의자도 있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이라면 자동차로 운전을 해서 오실텐데 주차장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올 수 있는 거리이니 걷기를 좋아하신다면 도보를 통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자리

changge

액자

영웅


강의, 세미나, 스터디를 하다 보면 휴식을 취할 때도 있습니다. BJ Square 안에 따로 휴식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어 담소를 나눌 수도 있고, 좋은 시간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가끔 멋진 생각을 할 때도 있습니다. 영화에 영웅으로 나온 주인공 캐릭터를 보면 영감을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보일러

히터

엘리베이터


무엇보다 강의실대관의 시설은 엘리베이터, 겨울에 따뜻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온풍기, 깨끗한 화장실, 야외 옥상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곳이기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시간은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도 있습니다. 정수기,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유/무선마이크, PC,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바비큐 그릴, 인터넷 Wifi 등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단

화장실

옥상


건물 지하 1층이 강의실이라면 윗층에 1층은 카페가 있어 커피 및 주스를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른 커피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카페도 좋은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도 있지만 별도로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것이 출력, 복사, 스캔, OA 서비스 등입니다.


커피포트

믹스커피

커피

녹차


휴게공간에 커피머신을 통해 커피를 마실 수도 있고, 믹스커피, 메밀차, 녹차 등 선호하는 커피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강의 전이나 쉬는 시간에 한 잔 마시는 것도 피로를 떨쳐낼 수 있습니다. 강의실대관 퀄리티 좋은 강남역 강의 및 세미나실 BJ Squar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역 및 언주역 근처에 있는 퀄리티 좋은 세미나실, 강의실, 스터디룸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위치 상세 설명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연락처 : 070-4365-3795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 강의 및 세미나 내역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현대모비스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