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맛집 인기있고 맛있는 대표메뉴 동탄곤드레밥

리뷰|2017. 11. 14. 20:35

여행을 가는 걸 좋아해서 오랜 만에 경기도로 오게 되었어요. 수도인 서울도 좋지만 화성시에도 좋은 여행장소가 많고 2동탄맛집이 있어 지인과 함께 들리게 되었습니다. 사람마다 여행을 하는 컨셉이 다르기에 지인은 맛집 탐방을 하는 것을 되게 좋아하고, 저는 여행코스에서 사진을 찍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정말 남는 것이 사진 뿐이에요. 경기도 화성시 여행지는 수원 화성, 당성, 서봉산산림욕장 등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함께 여행을 했더니 허기가 많이 고파지네요. 2동탄맛집 인기있고 맛있는 대표메뉴 동탄곤드레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동탄2맛집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동탄2맛집


2동탄맛집 인기있고 맛있는 대표메뉴 동탄곤드레밥

동탄인기맛집

감자전

등심


2동탄맛집은 주위에 중리저수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맑은 날에 분위기 정말 운치있고 멋진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뷰포인터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 추억을 남기고자 한다면 반드시 꼭 사진으로 남겨야 할 장소가 되겠네요. 인기있는 맛집 장소인 다담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동탄곤드레밥집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커피포트

커피

커피머신


다담에는 식사후에 무료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커피포트가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빨간 버튼을 누르면 커피가 나옵니다. 반드시 컵을 세팅을 하여야 하기에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좋은 맛집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 머신 옆에 자판기 커피도 있으니 선호하는 커피를 먹을 수가 있습니다.


2동탄맛집

동탄곤드레밥

동탄곤드레밥집


2동탄맛집 다담 만의 예쁘게 꾸며진 인테리어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어울릴 만한 아이템들이 곳곳에 놓여져 있습니다. 식탁, 항아리 등이 있습니다. 예쁜 항아리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습니다. 다담에 관련된 안내책자도 있어 읽어보는 것도 해당 맛집에 대한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중리저수지맛집

맛집인테리어

맛집캐리커쳐

장식품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수도 넉넉합니다. 곳곳에 놓여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다음에 또 오고 싶어지는 생각이 드네요. 지인이 여기 저기 사진을 찍느라 정말 정신이 없었네요. 분위기 좋은 저수지 근처라 많은 사람들이 오기도 합니다.


해당 맛집은 따뜻한 집을 떠올릴 수 있는 집밥 보다 오래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곤드레밥이 인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식당 테이블

좌석

예약좌석

수저


창가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 테이블도 있어 되도록이면 안쪽에 있는 테이블에 하나 자리를 잡았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여행을 하면서 즐거웠던 이야기 보따리를 풀기도 하고, 식사 후에 어디로 여행을 갈지에 대한 여정을 알아보기도 했습니다. 그 전에 식사를 주문을 해야 했기에 메뉴를 보았습니다.


추가메뉴

곤드레정식

된장

추천메뉴


메뉴는 곤드레정식, 감자전정식(감자전&곤드레밥), 용대리 황태구이 정식(곤드레밥&황태구이), 횡성한우 불고기 정식(곤드레밥&곤드레 불고기), 횡성한우 등심이 있습니다. 이 중에 인기있는 곤드레정식으로 지인과 메뉴를 통일을 했습니다. 벌써 부터 나올 음식이 기다려지기 시작해 각자 그릇에 된장을 적당히 담았습니다.


세팅한 음식

곤드레밥

쌈장

음식


각종 반찬 밑 곤드레밥으로 세팅이 된 테이블에 지인은 벌써 부터 군침을 흘립니다. 배가 고픈 나머지 다양한 반찬과 함께 동탄곤드레밥을 먹었습니다. 허기를 넉넉하게 채울 수 있다는 점과 세팅이 되는 반찬도 마음에 드는 것도 있어 다음에 또 오고 싶어 지네요.


2동탄맛집 인기있고 맛있는 대표메뉴 동탄곤드레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맛집탐방도 함께 하시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맛집탐방 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 106번길 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전화번호 : 031-375-95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