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정보|2017. 11. 13. 06:00

상품권으로 다양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나요? 해당 브랜드 상품권의 제휴처에 따라 사용을 할 수 있는 곳도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 중에 홈플러스는 많은 사람들이 한 달에 한 번 또는 일 주일에 한 번은 쇼핑을 할 수 있는 대형할인마트입니다. 우리나라에 전국에 있는 점포가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대형할인마트 브랜드입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이 있습니다. 쇼핑, 레저/숙박, 문화/생활, 외식 등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대신에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사용기한이 있어 해당 사용기한 안에 반드시 사용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인터넷 포털사이트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플러스 전자상품권 시스템, 상품권 안내, 온라인구매, 사용처, 고객센터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신다면 구매 방법에 대해 상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홈플러스 상품권몰 홈페이지 상단에 제휴처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제휴처에는 상품권을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쇼핑, 레저/숙박, 문화/생활, 외식 등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기에 상품권을 사용을 하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쇼핑


쇼핑에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전국 전매장),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아이파크 백화점(서울 용산), 엔터식스(전점), 제일모직, 신라면세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바일상품권, 일반상품권, 디지털상품권이 있습니다.


레저

숙박


레저/숙박은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놀이공원), 캐리비안베이(입장권 구매에 한함), 글렌로스 골프클럽(에버랜드 골프장), 홈브리지(에버랜드 숙박), 서울랜드(놀이공원), 한솔오크밸리(숙박), 부산 아쿠아리움(아쿠아리움), 호텔 신라, 엠버서더 호텔(숙박), 호텔 아쿠아팰리스(숙박)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문화생활


문화/생활은 에쓰오일(가맹주유소에 한합니다.), CGV,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CGV, 책이나 음악을 좋아하신다면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상품권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외식


외식은 불고기 브라더스(전점), 드마리스(수원, 분당, 부천, 광명, 시흥점에 한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VIPS 빕스(전점), 비비고(인천공항점 제외입니다.), 더플레이스(N서울타워/코엑스/하남신세계/대구신세계/부산광복롯데/영등포롯데백화점은 제외입니다.), 아웃백(전점), 마켓오(전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