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터미홈페이지에서 궁금할 수 있는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

정보|2017. 11. 10. 23:00

온라인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쇼핑몰 브랜드는 정말 다양합니다. 오픈마켓 부터 시작해서 브랜드 쇼핑몰까지 이용을 할 수 있는 범위는 다양한데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면 꼼꼼히 비교 분석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령 제품 후기를 많이 보기도 하고, 블로그 글을 검색을 통해 찾아보기도 합니다. 신제품일 수록 사용을 해보고 싶어지는 기대감이 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중 에터미가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해당 쇼핑몰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이라면 화장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름다워 지는 것이 꿈인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에터미홈페이지에서 궁금할 수 있는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에터미홈페이지


에터미홈페이지에서 궁금할 수 있는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

에터미상품


에터미홈페이지에서 궁금할 수 있는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은 콜마비앤에이치(주), 한국콜마(주), 한국원자력연구원의 기술이 결합이 된 화장품입니다. 여성분이라면 기대할 수 있는 화장품의 대중명품 시대를 열었습니다.



절대품질, 절대가격의 경영철학에 어울릴 수 있는 제품력과 가격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에터미 스킨케어

한국원자력연구소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을 탄생을 시킨 4대 기술이 있습니다. 고순도 정제 기술, 후레쉬 바이오 기술과 발효기술, 다중액정캡슐 기술입니다. 고순도 정제 기술은 기존에 있는 녹차를 건조되어 갈색으로 산화된 것을 고순도 정제기술로 녹차의 색상은 없애고 유용한 성분을 유지를 시키는 첨단 과학기술로 동일한 색상대비 고함량의 추출물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후레쉬 바이오 기술과 발효기술은 생허브를 건조하지 않고, 신선한 상태에서 가공을 하는 후레쉬 바이오 기술로 신선한 유용물질을 우려내었습니다. 무엇보다 미생물의 효소를 이용한 발효기술로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중액정캡슐 기술은 일반 유화입자 보다 크기가 작은 초미립자 성분 함유로 영양성분과 민감한 기능성 소재들을 온도 햇빛, 공기, 수분으로부터 보다 안정화시켜 피부 각질층에 전달합니다.


스킨케어


시스템의 변천사는 판매증진으로 지속적인 제품 구성 및 용량을 늘리는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당시에 처음 5종이었던 구성을 6종으로 늘리고 2016년에는 135ml였던 토너를 150ml, 33ml였던 아이크림을 40ml로 증량하였습니다. 생얼화장품 5종 - 에터미 스킨케어 6종 -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으로 변천사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터미홈페이지에서 궁금할 수 있는 에터미 스킨케어 6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쇼핑몰이나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