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이 광주 대표맛집으로 인기있는 비결

리뷰|2017. 11. 3. 00:35

지친 일상 생활 속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것은 취미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취미생활이 다르기도 하고, 공통적으로 여행, 음악듣기, 맛집에서 좋은 음식 먹기, 영화보기, 독서 등 다양합니다. 그 중에 맛집에서 좋은 음식 먹기는 여행을 좋아하거나 일반인들도 손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에 주문한 음식이 나오게 되면 스마트폰이나 DSLR 카메라로 음식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블로거라면 맛집 탐방을 한 후에 후기를 포스팅 하기도 합니다. 광주여행을 하거나 광주에 거주한다면 반드시 들려야 할 맛집이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이 광주 대표맛집으로 인기있는 비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광주하남맛집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이 광주 대표맛집으로 인기있는 비결

한우

전라도광주맛집

광주하남고기집

전라도광주고기집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은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순수 국내산 한우암소와 암돼지 전문으로 하기에 한우, 한돈 메뉴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선호하는 취향 별로 드실 수 있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고기류도 있을 것이지만 알고 나면 하나의 부위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주차공간

주차장


랜드마크 맛집인 하남목장으로 오신다면 자동차로 운전을 해서 오시거나 대중교통을 통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오신 분이라면 넉넉한 공간의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주차공간에 또 한 번 놀라실 거에요.



좋은 인테리어

단체회식

음식점 추천메뉴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에는 자연 친화적이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위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맛집입니다. 또한 회식 장소나 각종 모임으로도 추천하는 곳입니다. 고기류를 직접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선호하는 한우나 한돈의 종류가 있다면 구매를 하여 집에서 요리를 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한우종류

정육코너

한돈 종류

광주맛집


한우와 한돈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메뉴에 한우의 종류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가 있습니다. 한돈의 종류는 삼겹살, 목살이 있습니다. 기타는 우족, 양지, 사골, 전감, 엄치, 장조림, 꼬리, 불고기, 국거리가 있습니다.


식사류는 육회한접시, 한우사골곰탕, 샤브한우버섯불고기, 돌판비빔밥, 한우육개장, 돼지고추장갈비찜, 한구꼬족탕, 메밀물냉면, 메밀비빔냉면, 생비, 의비가 있습니다. 후식류는 후식냉면, 사골떡국 누룽지, 공기밥이 있고, 주류는 음료수 등이 있습니다.


테이블

불판

추천 국류

떡국


넉넉한 테이블이 있고, 유아를 위한 유아용 놀이터도 있습니다. 어린 아이와 함께 오신다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기도 굽고, 국거리, 떡국 등을 먹을 수 있으니 게다가 취미가 사진찍기라면 음식사진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이 광주 대표맛집으로 인기있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남목장에 단체회식이나 모임 등을 미리 예약을 하신다면 아래의 예약번호로 문의를 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주여행 또는 광주에 인기있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예약번호 : 1833-7999


댓글()